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맥도날드 바나나 아이스크림, 초코보다 중독적인 맛♬

by 반짝반짝S2 2017. 7. 21.

오늘 일산에 EMS 운동하러 갔다가
시간이 남아 엉겁결에 들어간 맥도날드에서
엉겁결에 먹어본 신메뉴.

요즘 이것저것 바나나맛이 출시되는데
이번엔 맥도날드 콘 아이스크림 바나나맛이 출시되었네요.

처음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초코 아이스크림, 딸기 아이스크림처럼
아이스크림 베이스 자체가 바나나인줄 알았는데
직원분이 그냥 흰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만들길래
내가 바나나 아이스크림 달라고 한걸 까먹었나? 했는데
알고보니 초코콘 만들때처럼
액체(?) 바나나 초코렛에
콘을 푹 담갔다가 꺼내서 만들어줘요♬

오.마이.갓!
완전 깜놀&완전 감동♡
달달한 바나나맛 초코렛이
처음에는 너무 단가? 싶다가도
딱 맛있어요ㅋㅋㅋ

운동전에 먹은건 안비밀ㅠ
우리 운동은 먹으려고 하는거잖아요?
살빼려고 하는거 아니고?ㅋㅋㅋ

바나나 아이스크림 꼭 한번 먹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