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오랜만에 맛본 파주 인절미 좋은날떡집 인절미:-)

by 반짝반짝S2 2017. 7. 21.

이...이건 뭘 찍은거죠?ㅋㅋㅋ
출근하는 길에
아침으로 간단하게 먹으려고
좋은날떡집에 가서 인절미를 구입했어요.

좋은날떡집에서는 42개 1박스 만원 인절미 외에도
6개 1팩 2천원 인절미도 팔고
콩고물 쑥떡도 팔고
바나나떡?으로 추정되는 떡도 팔더라구요.

사실 신제품으로 보이는
바나나떡을 먹어보고 싶었으나
구관이 명관이라고
맛있는 인절미 오랜만에 맛보고 싶어서
갓 만든 따끈따끈한 인절미 샀어요 :-)


...인절미가 사람이었으면
초상권 침해 신청했을뻔ㅋㅋㅋ
한쪽으로 쏠려서 너무 못나게 나왔네요ㅠ

아침에 바로 뽑은 떡이라
어찌나 쫄깃쫄깃하고 따뜻하고 맛있던지
역시! 이맛이야! 했어요ㅋㅋ

좋은날떡집 주변에서
영의정 인절미니 해서
좋은날떡집과 똑같은 스타일로 인절미를 많이 팔고 있는데요
사실 인절미 맛이 거기서 거기이긴 한데
다른곳 인절미들이 미묘하게 약간씩 더 달아요.
그리고 미묘하게 좋은날떡집 인절미가 더 맛있구요ㅋ
약을 탔나 싶기도 할 정도로ㅋㅋ

파주에 놀러오시는 분들은
지역 특산물(?)로 한박스 사가서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restaurant] - 파주 인절미 찹쌀떡 맛집(?) 좋은날 떡집

[shopping] - 파주 인절미 좋은날 떡집에서 인절미 찹쌀떡 구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