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동원 알래스카 연어, 너무 비려요ㅠ

by 반짝반짝S2 2017. 9. 15.

청량리 ems 엠플리트레인 다니면서
전 체지방도 체지방이지만 근육을 늘려야 한다는 진단을 받았어요.

전 몰랐는데 근육이 있어야 체내 수분량이나 체온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제가 평소에 체온재면 35.5도 정도밖에 안나오거든요ㅠ
아무래도 근육량이 너무 적어서 체온도 낮은것 같아
전 운동할때 근육량을 늘리는 프로그램을 주로 하고 있어요.

근력운동 할 때는 운동 못지 않게
단백질 섭취도 중요하다고 해서
요즘 하루에 참치캔 하나씩 꾸준히 먹고 있어요.
금양체질은 고기도 안좋고 콩도 안좋아서
닭가슴살을 먹을 수도, 두부를 먹을 수도 없네요ㅠ
두부가 괜찭으면 연두부 꼬박꼬박 간식으로 챙겨먹을텐데ㅠ

이번조 화요일에 출근하면서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참치캔을 사가려다가
연어캔이 보이길래 한번 먹어볼까? 하고
동대문 알래스카 연어 캔을 샀어요.

결론적으로 완전 폭망.
이거 연어캔이 비린건지 이 캔이 비린건지
비린맛이 너무 쎄요,


단백질량은 요 연어캔 하나에 17g이 들어 있어서
채식하면서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단백질 공급원으로 좋은것 같은데
맛이 너무 비려서ㅠ
안되겠어서 델큐브 참치 10캔 주문했어요.

나중에는 연어캔 몇개 같이 사서 맛을 한번 비교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