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빼자! 빼라오! gs25xmc365 콜라보 완전 맘에 들어요♬

by 반짝반짝S2 2017. 9. 15.

지지난주에 청량리 ems 트레이닝 받고
점심도 못먹은채로 급하게 수영가는 길에
까딱하다가는 쓰러질까봐 급하게 편의점에 들어갔었어요.

뭘 먹어야할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체중조절식? 식사대용식?으로 나온
빼라오를 2+1으로 3개 사서 먹었는데
카카오닙스가 포함된 빼라오는
초코맛이 나는듯 안나는듯
달달한듯 달지 않은듯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주 화요일
보홀갔다가 바로 출근하는 길에
아침대용으로 먹으려고
빼라오와 빼자 2+1으로 구매했어요.
한개엔 2,600원, 3개에 5,200원에 구매했어요.


전 요즘 딴건 안보고 단백질량만 보니까ㅋㅋ
단백질은 13g으로
1일 권장 섭취량의 1/4가 들어있어요.

아, 그동안 빼라오는 많이 먹어서
곡물맛이 많이 난다는 빼자를 먹었는데
빼자가 좀 더 단것 같아요.
아니면 설탕? 여튼 단맛나는건 동일하게 들어가는데
빼라오는 카카오때문에 덜 달게 느껴질 수도 있구요.

빼자는 일반 미숫가루랑 크게 다른게 없는것 같아서
전 앞으로 식사대용식으로 먹을때
빼라오로만 사서 먹으려구요.

빼라오가 좀 잘 안섞이는게 흠이긴 한데...
아쉬운대로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 맛있어요 :-)
(초코우유 덕후에게 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