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헤이즐모드 헤라스커트 봄소재 주문기 :-)

by 반짝반짝S2 2017. 9. 18.


처음 헤이즐모드를 알게 되었을때
정말 키작녀가 입기에도 너무 예쁜 옷들이 많아서
매일매일 어떤 상품 입고되는지
자체 출석도장 찍었던 적이 있었어요ㅋㅋ

제가 그동안 2~3번쯤 구매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론
스커트는 나름 괜찮은데
상의는 완전 가격대비 별로인걸로...
헤이즐모드에서 판매하는 상의는
디자인이 딱히 특이해서 오프에서 사기 힘든것도 아니라
그냥 오프라인에서 구입하시는걸 추천하고 싶어요.

하지만 스커트 하나는 정말 맘에 드는지라
저도 살때마다 스커트 모두 만족스러웠는데
그중에 특히 제일 좋았던게
헤라스커트 와인컬러였어요.

나름 약간의 앞트임이 있어서
155cm인 꼬꼬마가 입기에도 좋은데
앞트임 자칫 잘못하면 좀 사람이 야해보인다고 해야하나?
그런데 저 스커트는 길이가 원체 길고
트임이 길지 않아서
정말 단정한 느낌으로 딱 예쁘더라구요.
라인도 자체콜라병 몸매 만들어주는데 일등공신이구요 :-)



요즈음 한창 가을날씨라 헤이즐모드 스커트 개시하기 시작했는데
역시 다시 입어도 넘나 가을느낌 물씬 풍기는 헤라스커트♡
결국 오늘 헤라스커트 베이지 하나 더 구매했어요ㅋㅋㅋㅋㅋㅋ

봄에 가을컬러 사고, 가을에 봄컬러 사는 청개구리 쇼핑.
소라색이나 핑크는 다분히 봄컬러지만
베이지는 봄, 가을, 겨울 언제든 입기 좋겠더라구요.
코디샷처럼
헤이즐모드 헤라스커트랑 검정색 티랑 입으면
똑떨어지는 단정한 느낌 좋을거 같아서
고민없이 베이지 골랐어요 :-)

베이지 도착하고 나면
착샷 올려볼께요♬

[shopping] - 헤이즐모드 첫구매! 헤라스커트 예쁘네요 :-)

[shopping] - 헤이즐모드 밀크티, 쫀쫀하니 좋네요.

[shopping] - 헤이즐모드 구입기-이너팬츠, 겨울비비안, 미우골지니트

[shopping] - 헤이즐모드에서 구입한 헤라스커트 수선기

[shopping] - 헤이즐모드 윈터스커트 구매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