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gs25 명란마요주먹밥x타코 와사비 케미도 괜찮아요♬

by 반짝반짝S2 2017. 11. 20.

몰랐으면 좋았을 당신의 이름은
gs25 타코와사비...
편의점에서 타코와사비를 판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후로
2주일동안 벌써 세번째 타코와사비를 샀고
타코와사비 안주로 먹으려고
2주 연속 평일에 맥주를 마시고 있어요.



9월부터 시작해서 이제 2회 남은
청량리 다이어트 ems 엠플리트레인
운동 할 때는 정말 먹지 말아야지 말아야지 하는데
그게 참 말처럼 쉽지 않더라구요ㅠ
아, 조만간 ems 2달 후기 쓸께요ㅋㅋ
이놈의 다짐이 잘 지켜지지가 않아서
다이어트 일기 쓴다해놓고
낭창하게 손놓고 있었네요ㅋㅋ

월요일, 뭔가 너무 입이 심심하고
저녁을 먹지 않으면 안될거 같다는 생각에
편의점에서 명란마요 삼각김밥과 타코와사비를 샀어요.
삼각김밥은 내용물이 한곳에 몰려있으니까
밥만 있는 곳에는 타코와사비를 올려 먹겠다는 야심찬 계획으로다가ㅋㅋ

타코와사비와 삼각김밥이 잘 어울릴까? 했는데
이거 의외로 케미 괜찮더라구요.
나중엔 삼각김밥 틀 사다가
타코와사비 삼각김밥을 만들어먹을 기세ㅋㅋㅋㅋ

사실 타코와사비 맛이 워낙 강해서
명란마요맛을 잘 못느끼는거 아닐까 걱정되서
타코와사비 한젓가락 올려 먹고나서
영혼까지 끌어모아(!) 명란마요 듬뿍 올려 한입 먹었는데
명란마요 삼각김밥 맛있더라구요♡

사실 명란젓 청량리시장에서 사면 많이 비싸지 않고
양도 굉장히 넉넉하고 푸짐하게 주셔서
정말 큰맘먹고 삼각김밥 틀을 사서 만들어 볼까 싶기도 한데
그런건 봄이나 와야 할 수 있는 거겠죠?ㅋㅋ

결론은 명란마요삼각김밥에 타코 와사비 올려먹으면 꿀맛♡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