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서울웨딩드레스카페 송파 파티트리에서 엄마랑 드레스입어보고 왔어요♬

by 반짝반짝S2 2017. 12. 17.

올해 여름에 가족사진 찍고 온 이후로
엄마아빠 리마인드웨딩사진 찍어드리면 좋겠다~싶어 몇군데 알아봤었는데
보통 60~80만원이 훌쩍 넘더라구요ㅠ
너무 비싸서 이건 안되겠다...싶어 포기했거든요.

이번에 서울드레스카페 송파 파티트리 확장이전한 곳에 가서
엄마랑 웨딩드레스 입고 셀카 백만장 찍어왔는데요ㅋㅋㅋ
이건 완전 꼭 가봐야되!!!!
아직 미혼인 저같은 여성은 재미삼아,
50대 엄마 친구들은 친구들끼리 우정사진 찍으러,
엄마아빠는 리마인드웨딩촬영하러,
심지어 셀프웨딩으로 웨딩촬영 간소화했긴 했지만
뭔가 야외 스냅사진 말고 은근 스튜디오 느낌 나는 사진 찍으러-까지
여기 완전 전천후 웨딩카페인거 같아요ㅋㅋ
서울웨딩드레스카페, 송파 파티 트리 소개해볼께요♬

주소 : 서울 송파구 가락로 114
운영시간 : 11:30~21:00 (마지막 입장 19:00까지) / 연중무휴
가격 : 미니드레스 20,000원
         롱드레스 30,000~40,000원
         턱시도 25,000원
예약문의 : 02-415-4249

저 대학생때 한창 이대를 중심으로 웨딩드레스카페가 대유행이었는데요.
전 그때도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하다가 못가봤거든요ㅋ
이대에 있던 서울 드레스카페 파티트리가
송파로 확장이전하면서
어마어마한 규모의 웨딩카페로 리뉴얼했다고 해요.

전 웨딩드레스카퍼라고 해서
일반 카페처럼 테이블이 있고(왜 테이블이 있다고 생각했지ㅋㅋ)
그냥 드레스 몇벌 걸려있고 셀카 찍는 곳인가? 막연히 생각했는데
드레스카페 송파 파티트리 엄청 본격적이에요ㅋㅋㅋ

하나하나 사장님 손길 닿지 않은 곳이 없는
이런 초대형 세트를 마련하셨다고 해요.
제가 막 싱기방기한눈으로 구경하고 다니니까
사장님이 다른 드레스카페 가봤냐면서
다른데에서 여기 보면 규모면이나 드레스 퀄리티 차이나 압도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세트가 총 10곳 이상 마련되어있어서
여러팀이 동시에 방문하더라도
전혀 북적이지 않고 셀카 백만장 찍을 수 있을거 같아요ㅋㅋ
여기 최소 100평 넘을거같아요ㅋㅋㅋ

그리고 요렇게 파우더룸과 간단한 메이크업제품들이 준비되어있어요.
사진엔 안나왔지만 고데기도 있으니
셀프로 헤어, 메이크업 수정 모두 가능해요.

그리고 대망의 드레스!
전 아직 미혼이고
친구들 결혼할 때 드레스투어 따라다녀본적도 없어
걸려있는 웨딩드레스는 처음 보는데요ㅋ

사진만큼 드레스 걸려있는 옷걸이가 하나 더 있고,
파티트리가 송파로 이사온 지 1~2달 밖에 안되서
아직 정리해서 꺼내놓지 못한 드레스가 창고에 박스채 가득해요.

드레스 입어보면서 웨딩드레스카페에는 좀 허접한 드레스가 있을 줄 알았는데 드레스 너무 예쁘다 말씀드리니
이대에서 송파로 이사오실 때
드레스 모두 새제품으로 구매하셨대요!!
그말은 즉슨, 파티트리에서 입어볼 수 있는 드레스는 반짝반짝 새제품이라는거♡

저는 웨딩드레스 카페에서는 기본 튜브탑형태의 드레스에
볼레로를 바꿔입는 식으로 드레스를 구비해놓을거라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고 아예 한벌 완제품으로 있는 드레스들이에요.

저는 키는 작지만 예전부터 머메이드 드레스를 입어보고 싶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아직 박스안에 있다고ㅠ ㅠ
아마 지금쯤 가시면 파티트리 전체 드레스 싹 세팅되어있을거에요ㅋ
사장님이 혼자 오픈준비하시면서 너무 바빠서 정리만 한달 내동 하고 계시대요ㅠ

드레스를 골라서 입고 나면
사장님이 티아라를 골라서 추천해주세요ㅋ
드레스카페 파티트리에는 웨딩드레스부터 티아라, 구두까지 없는게 없어서
그냥 맨몸만 와서 입고 사진찍기만 하면 되요 :-)

저랑 엄마랑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티아라 장착중ㅋ
진짜 결혼하는 신부들은 티아라만 따로 대여하기도 하는데
진짜 다이아가 박힌 티아라는 얼마나 예쁠지ㅠ
그래도 파티트리 티아라도 예뻤어요 :-)

엄마 드레스 장착 기다리면서 한장,

티아라 쓰자마자 또 한장,
요기 송파 드레스 카페 운영시간이 9시 반인데
마지막 타임 손님 입장 마감이 7시라고 하거든요?
정말 사진 찍다보면 시간 금방갑니다ㅋㅋ

엄마와 저 웨딩드레스 장착 완료!
드레스 넘나 예쁘지 않은가요♡
엄마도 대만족, 저도 대만족ㅋㅋㅋㅋ

송파 드레스카페 파티트리에는
그 사진관에 서 증명사진 찍을 때 쓰는 스탠드조명부터
셀카봉, 삼각대, 스마트폰용 무선 셔터 리모콘까지
정말 없는게 없어요ㅋㅋ

하지만 기계치인데다 핸드폰이 낡아서 인식을 잘 못하는 바람에
둘이서 이러고 사진 찍고 있으니 ㅋㅋㅋㅋ
사장님께서 다른 손님 없으니 사진 촬영 도와주시겠다고 해서
엄마랑 저랑 투샷 찍을 수 있었어요♡

요러요런거♡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들어했던 세트인데요.
정말 스튜디오촬영 뺨치지 않나요?ㅋ

엄마랑 참 여러장 찍었는덩
엄마의 초상권은 소중하니까♡
제사진 위주로 보여드리자면요ㅋㅋ

펑소에 사진 구도 잘 잡고 예쁘게 찍으시는 분들 여기가면
인생샷 여럿 남겨올 수 있을거 같아요ㅋㅋ
세트가 아기자기해서 사진 찍기 너무 좋더라구요ㅋ

엄마도 당장 봄되면 친구분들 7명이서 같이 사진찍으러 오기로 했다고 해요ㅋㅋ
엄마랑 저랑 농담반 진담반으로 동생 웨딩촬영 여기와서하라고ㅋㅋㅋㅋ

결혼하신 분들은 이미 결혼준비 하면서
드레스투어 많이 다니셨을거고
공주놀이 이미 다 해보셨을텐데
전 미혼인지라 드레스 입는거 너무 신나고 재미있고 그렇더라구요ㅋㅋ

일단 다른것보다도 부모님 리마인드웨딩사진은
여기서 드레스와 턱시도 빌려서 촬영하되,
데이트스냅 작가님들 있잖아요.
한 2~3시간 데이트스냅 기준 15만원~
이런걸로 알고 있는데
그렇게 찍으면 사진 액자까지 다 빼고 해도
40만원 안쪽에서 리마인드웨딩 촬영 그럴싸하게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엄마 해볼래? 했지만
엄만 이미 저랑 한번 와서 입었고
친구들이랑 또 올 예정이라 별생각 없다하네요ㅋㅋㅋㅋㅋ

부모님 리마인드웨딩 계획중이신분들은
여기 진짜 괜찮은거같아요ㅋㅋ
강추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