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구리 피부관리 라파힐링 바디&스킨케어 체형교정 통증관리 구리 마사지 내스타일!

by 반짝반짝S2 2018. 6. 12.

 

지난 금요일,

정말 오랜만에 평일에 쉬는 느낌적인 느낌 :-)

주말에 쉬는거랑 평일에 쉬는거랑 느낌이 또 다르잖아요 ㅋ

뭘 해야 좋을까 하다가 구리에서 전신 체형교정 통증관리를 받을 수 있는

라파힐링 바디&스킨케어에 다녀왔어요.

 

전 그동안 체형교정 마사지를 그냥 일반 아로마오일 마사지와

크게 차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구리 마사지 체형교정 통증관리 마사지 받고 나서

생각이 완전 싹 바뀌었어요.

 

올해는 자금의 압박으로 일단 복부 마사지 정도만 꾸준히 받고

돈을 차근차근 모아뒀다가 100만원 모이면 저도 바로 체형교정 받으러 다니려구요.

 

 

구리 피부관리 라파힐링 바디&스킨케어

영업시간 : 10:00 - 20:00

예약전화 : 010-3708-6234

 

구리에서 제대로

피부관리, 얼굴축소, 수기성형관리, 스포츠마사지, 아로마마사지, 두피관리, 발관리 받을 수 있는

라파힐링 바디&스킨케어

구리 밀알마트 근처 봉담칼국수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사진처럼 화삺표가 있어서 이렇게 찾아가시면 되요.

 

처음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인체 해부도와 경락도.

구리 체형관리 통증관리 라파힐링 바디&스킨케어에서는

단순히 겉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가 아니라

근막을 풀어 속근육을 관리하고

경락의 흐름이 원활하게 될 수 있는 마사지를 하신다고 해요.

 

원장님께서 경력이 20년 가까이 되시고

경락부터 시작해서 대체의학에 대해 오랫동안 공부하셨다고 해요.

그래서 얼굴경락 뿐만 아니라 전신 체형교정이나 통증관리에

정말 자신있는 마사지가 가능하시다고 해요.

 

제가 이날 받은 관리는 속근육통증관리에요.

체질형에 따라 원장님께서 맞춤관리가 들어가요.

시간은 60분 관리인데

속근육통증관리 받기 전에는

어차피 뭉친 근육 풀어주는건 아로마오일 마사지나 이거나

큰 틀에서는 비슷한 관리가 들어가는데 가격이 좀 쎄다, 이런 생각 했거든요?

마사지 다 받고나서는 제가 구리에 살았음 이 마사지

1주일에 1회는 꼭 받으러 오고 싶단 생각 들었어요.

 

 

피부마사지도 받을 수 있어서

이쪽으로 마사지 받으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특히 얼굴경락같은 경우는

절반만 받아봤을때 얼굴 경락 받은쪽이 한눈에 보기에도 리프팅되기 때문에

얼굴 경락 안받아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받아본 사람은 없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리 마사지 체형교정 통증관리 라파힐링 바디&스킨케어 마사지 받으면서

원장님이랑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전 원래 마시자 받으면서 아파도 아무 소리 안내고 받고 그러거든요 ㅋㅋㅋㅋ

원장님이 어깨와 가슴쪽 등부분, 허리 마사지 해주실때는

정말 소리를 안낼래야 안낼 수 없게 마사지하세요.

 

팔뚝을 이용해서 전신의 체중을 담아 마사지하시는데

제 어깨, 등, 허리쪽의 근육이 뭉쳐있어

경락이 잘 소통되지 않아 순환이 너무 안좋다고 걱정하시더라구요.

 

어깨와 가슴쪽 등은 너무 많이 굳어서

운동과 마사지를 병행하면서 꼭 풀어줘야 하는데

안그러면 근육에 석회가 계속 쌓여

통증과 체형 변형이 굳어지게 될거라고 해요.

 

제가 근 3개월간 주중에는 3일 이상 헬스장에 다니거든요.

유산소는 거의 안하고 나름 근력운동을 한다고 생각했는데

저처럼 근육이 많이 굳어 있는 경우는

혼자서 운동해서는 그냥 스트레칭 하는 정도에 그치기 때문에

꼭 트레이너 pt를 받으면서

근육의 힘을 길러 바른 자세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하셨어요.

운동과 마사지를 겸해서 관리해야 몸이 아프지 않다고요.

 

지금이야 30대 초반이라 이렇게 있어도 체형이 틀어지면서 오는 통증이 크지 않지만

꼭 40대 후반~50대 초반 되면

몸이 더이상 버티지 못하고 여기저기 아프기 시작한다고요.

 

전 엄마가 50대 후반이신데

정말 한 3~4년전부터 몸이 여기저기 고장나서

제가 참 많이 걱정되거든요.

그동안은 그냥 꾸준히 헬스장 가서 운동하면 건강해지겠지, 생각했는데

제대로, 효율적으로,

내 몸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운동을 해야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다리를 마사지해주시는데

확실히 경락을 풀어주는 마사지라 그런지

마사지를 받은쪽 다리와 안받은쪽 다리가

확연하게! 확연하게 차이가 나요.

안받은쪽은 무겁고 받은 쪽은 가벼워요 ㄷㄷㄷ

 

정말 제가 집이 구리였음 1주일에 1번 받으러 왔습니다...

저처럼 라운드숄더, 굽은 등, 허리통증이 고민이신 분들은

구리 경락관리 라파힐링 바디&스킨케어에서

일단 1회 속근육관리 마사지 받아보세요.

몸이 이렇게 달라질 수 있구나 확연히 느껴지실거에요.

 

 

 

이 글은 위블을 통해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