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디아트가든 지성두피 볼륨샴푸 추천

by 반짝반짝S2 2018. 7. 28.

 

제가 작년에 일산 온새미로#1헤어에서 디아트가든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헤어클리닉 받고와서 완전 감동받았던 적이 있었는데요+_+

[beauty] - 식사동 미용실 온새미로#1헤어에서 헤어클리닉 받고왔어요(feat. 디아트가든트리트먼트)

 

극손상모발이신 분들이 믿고 사용하며

단발에서 긴생머리까지 기르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하는 제품이에요.

전 지금도 매일 디아트가든 헤어트리트먼트 S1으로

트리트먼트를 하고 있는데

진짜 손끝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이 달라

주변 친구들한테 완전 강추하는 제품이에요.

 

이번에 디아트가든 지성두피 볼륨샴푸로 추천받은

설페이트-프리 볼륨마이징샴푸 500ml를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

 

 

  제품명 : 설페이트-프리 볼륨마이징샴푸

  용량 : 500ml

  가격 : 38,000원

  구입링크 : 바로가기

 

 

 

제 주변에 친구중에 샴푸를 정말 고르고 고르고 골라 쓰는 친구가 있어요.

전 처음에는 샴푸 하나 쓰는데 알아볼게 그리 많을까 생각했는데

피부에 사용하는 제품들 중 두피에 사용하는 제품이

체내에 가장 직접적으로 흡수된다고 하더라구요.

 

 

요런 점을 디아트가든에서 누구보다 잘 알고있어서인지

두피의 탄력이 탄탄해야 얼굴 피부가 무너지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하더라구요.

설페이트,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실리콘(디메치콘), 미네랄오일, 인공향료, 인공색소를 쓰지 않아

두피의 건강을 해치는 위해요소를 차단하고

천연계면활성제와 천연유래성분등을 담아

두피를 깔끔하게 세정하는것 뿐만 아니라 영양공급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게다가 약산성샴푸로

피부와 모발의 산도에 맞춰 pH밸런스까지 챙길 수 있어요 :-)

특히 디아트가든의 설페이트-프리 볼륨마이징샴푸는

지성두피에 좋은 볼륨샴푸로

두피가 기름져서 모발이 떡지는(!) 일이 많았던 분들이

노폐물과 불순물을 깔끔하게 세정하고

뿌리의 볼륨을 살려 모발이 쳐지지 않게 관리해준다고 해서 

완전 기대기대+_+

 

사람이 모발 볼륨이 없으면 

그렇게 없어보이잖아요 ㅋㅋ

항상 펌을 하면서 머리 끝부분의 볼륨에만 신경썼지

두피부분의 모발 볼륨을 신경쓰지 못했는데

디아트가든 샴푸만 챙겨 쓰다보면

자연스런 볼륨감을 줄 수 있을거 같아 기대했어요.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지성두피 볼륨샴푸

2~3회 펌핑해서 거품을 내본 모습이에요.

아무래도 화학계면활성제가 들어간 샴푸보다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나는건 아니었지만

아래 샴푸하는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품이 예상 외로 꽤 잘 나서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

 

 

저는 겨울철에도 최대 이틀에 한번은 꼭 머리를 감아야만 하는

지성두피인데요.

(아니 피부는 초민감 건성인데 왜 두피는 지성인건지 흙흙ㅠ)

제가 2주정도 꾸준히 샴푸를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모발 볼륨도 볼륨이지만, 성분도 성분이지만

일단 전 샴푸를 사용하고 나면 뽀드득 뽀드득 세정력이 좋고

거기에 가장 맘에 든건

예상외로 아로마테라피 ㅋㅋㅋㅋㅋㅋ

제가 민트와 유칼립투스를 굉장히 좋아라하는데

샴푸하면 두피가 화~해지는게 사용감 최고+_+

머리감을 때 향도 완전내취향 ㅠㅠㅠ

 

디아트가든 헤어트리트먼트도

도시락싸들고 추천하고 다닌 제품인데

요제품도 저 앞으로 꾸준히 사용할거 같아요.

 

 

 

사용한 모습 참고로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진짜 사용감이 최고인 제품, 완전 좋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