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파주 향미루 불낙짬뽕 굴짬뽕 맛있어요:-) 윤관장군묘

by 반짝반짝S2 2018. 12. 3.


윤관장군묘 바로 앞에 있는
향미루 불낙짬뽕집.
파주 짬뽕맛집으로 검색해보면 금촌에도 몇곳 나오고
딱 파주 놀러온 외지인 대상으로 하는 짬뽕집이 몇개 검색되던데
이집은 이 외진곳까지 멀리서들 오는건지
아님 다 파주시민인지는 몰라도
점심시간에 꽤 넓은 홀이 꽉 찰만큼 사람이 많았어요.
맛집 인증!!


메뉴판 가격을 보면 결코 저렴하지도 않아요.
이가격에 동네사람대상으로 장사할 수는 없을거 같고
상당수가 외지인일거라 추측되는데
개인적으로 굴짬뽕도 가격 인정할 만한 맛이었고
불낙짬뽕 낙지도 크고 튼실하면서도 야들야들한게
돈 안아까웠어요:-)
불낙짬뽕 만원이고 굴짬뽕은 가격이 메뉴판에도 없네요
아마 계절메뉴로 따로 메뉴가 붙어있었나봐요.

그건 그렁고 이집 짬뽕메뉴가 좀 특이한데ㅋㅋ
불낙짬뽕과 낙지짬뽕은 그렇다쳐도
자칫 삼선짬뽕과 해물짬뽕의 차이 무엇?! 할 수 있는데요
삼선짱뽕은 새우와 전복이 들어가고
해물짬뽕은 해물이 들어간다 합니다.....
선택장애 올뻔했지만 일단 불낙과 굴짬뽕 선택!


불낙짬뽕은 꽤 큼직한 낙지가 올라가고
굴짬뽕은 꽤 큰 굴이 많이 들어있어요.
둘다 국물도 맛있고♥
특히 입맛 까다로우신 분이 먹기에
불낙짬뽕도 맛있었지만
굴짬뽕이 매우 맛있었다는 후문입니다ㅋㅋ


아, 그리고 이집 양이 어마무시해요.
3인 이상이 간다면 식사메뉴 2개+요리 1개 주문을 추천합니다!

가는길이 워낙 외져서...
아마 마장호수 가는 분들이라면 요집에서 식사하시기 좋을거 같아요!
돈내고 뿌듯하게 맛있었다! 돈 아깝지 않게 잘썼다! 할 수 있는 집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