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잠실 예식장 혼주 메이크업 잠실 더 베네치아 후기 :-)

by 반짝반짝S2 2018. 12. 15.

어제!!
드디어!! 남동생이 12년 연애 후 결혼을 했어요.
12년 연애라니....인생 1/3 이상을 연애했었다는거 어떤 느낌일지
전혀 상상이 가지 않는 1인으로써ㅋㅋ
굉장히 의미있는 결혼식이었어요.
저희집 첫혼사이기도 해서
(부모님 우리 결혼식 이후 직계 결혼식음 처음이야ㅋㅋㅋㅋ)
혼주가 뭘 준비해야할지 우왕좌왕ㅋㅋ

아무래도 신부즉이 아니라 신랑측이다보니
메이크업 이런건 신경 잘 안쓰게 되잖아요ㅋㅋ
저도 친구들 결혼할때 스드메에서
어떤샵을 골라야 하나 엄청 고민하고
고르고 또 고르는 선택장애의 연속이라 해서
남동생 결혼준비가 살짝 기대(?)되었었는데
의외로 신랑측은 준비할게 많지 않더라구요.

신랑신부는 보통 스드메 메이크업샵에서 메이크업 하지만
혼주는 보통 식장에 딸린 샵에서 한다는것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저랑 엄마랑 아빠는 예식 3시간 반(!!!) 전에 예식장에 도착하는 기염을ㅋㅋㅋㅋㅋ
잠실 예식장 더 베네치아에서 식을 했는데
처음에 도착해서는 예식장 메이크업과 헤어라서
이상하면 어떻게 하나...
엄마 속상할지 모르니 그냥 예쁘다고 해줘야 하나 엄청 고민 많았......

근데 진짜 쓸데없는 걱정이었어요!!
엄마가 머리가 엄청 짧아서 올림머리 불가능일줄 알았는데
진짜 깨알같이 잘 올려주셨어요.

제 동생 예식이 있던날엔 총 3분이 계셨는데
제가 앞시간대 예식 혼주 헤어랑 메이크업 한분들을 보니
메이크엄 1분, 헤어 2분이 진행하시는거 같아요
메이크업도 되게 잘하세요*_*
근데 아무래도 인상 바뀌는건
메이크업도 메이크업이지만 헤어가 영향이 큰거같아요.

헤어 두분중에 나이가 더 어린분이 솜씨가 좋으신듯해요
머리가 너무 짫으면 3만원 추가요금내고 부분가발 구매해야되요
머리가 길면 굳이 부분가발 살 필요 없는데
어깨에 닿는 길이는 올리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부분가말 해야 할 필요까지는 없잖아요
그럴때 젊은 직원분(?)이 머리 뒷부분을 되게 고상해보이게(?) 마무리해주시더라구요.

저희 엄마는 다른 직원분이 해주셔서
사실 맘속으로는 내심 아쉬웠었는데
예쁘게 잘나왔어요*_*
두분 다 솜씨 좋으시긴 한데 한분이 쫌더 좋으신걸로ㅋㅋ

아, 그리고 올림머리할때 혼주 헤어메이크업 무료로 진행하시더라도
머리가 짧아서 머리 매듭(?)부분 가릴 부분가발 필요하시면 3만원 추가,
한목 입으시고 머리에 꽂을 장식 추가하면 3만원 추가,
진주귀걸이 대여 추가하심 또 3만원 추가 들어가요!!!
저희 엄마는 한복 대여한 곳에서 헤어장식 주셨고
진주귀걸이는 집에서 챙겨가서 따로 안빌려서
추가요금은 3만원밖에 안들었어요.
한복 빌릴때 머리장식까지 꼭꼭 대여!!
실제로 머리장식 빌리시는 분을 보니
의외로 센스 없는 한복샵이 많은듯...
요건 카드 안되고 현금만 되니까 현금 챙겨가셔야되요.
(그러고보니 식 앞두고 계신 혼주나 결혼한 누나 여동생은
진주귀걸이 하나씩 가지고 있어야되겠더라구요.
한복엔 다이아몬드 할애비가 와도 진주 못이김ㅋㅋ)

혼주 가족 메이크업도 봤는데 전 제 결혼식도 아니고 뭐 누나가 메이크업까지...하면서 안받았는데
진짜 환골탈태하신분 보고 깜놀ㅋㅋㅋㅋ
메이크업 잘해요ㅋㅋ 되게 평범하게 생긴 분이었는데 애프터는 스튜어디스인줄ㅋㅋ
잠실 더 베네치아 괜춘괜춘ㅋ
혼주 헤어 메이크업 받으실 분들 걱정하지 마시고 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