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쥬씨 금촌점 쥬씨락 완전실망...부들부들...

by 반짝반짝S2 2017. 6. 23.

언젠가 우연히 쥬씨 금촌역 매장을 지나가다가
쥬씨에서 과일도시락 쥬씨락이 나온걸 알게 되었어요.
전 아침, 점심, 저녁을  모두 사먹어야 하는 1인가구인지라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간단한 메뉴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데
쥬씨락 정말 간단한 저녁식사로 괜찮겠더라구요.

전에는 살빼려고 일부러 아침, 저녁을 굶다시피 먹지 않았는데
이젠 그렇게 하다간 영양실조로 죽을것 같다는 생각에
채소를 꼭 챙겨먹으려고 노력해요.
과일은 사실 여러 종류 사다먹기 좀 부담스러운데
쥬씨락이면 아주 간편하고 좋을것 같더라구요.

요렇게 쥬씨락 광고미이지도 보니
바나나, 메론, 파인애플 등 맛있는 과일도 많이 들어가고
쥬씨는 필리핀에 자체 바나나농장도 가지고 있다고 하니
과일은 확실히 신선할것 같고 해서
완전 기대기대하는 마음에 구입했어요.
쥬씨락 가격은 2,000원이에요.

그리고 등장해주신 나의 쥬씨락.
이게 뭥미?????
메론과 파인애플은 어디로 가고
고작 바나나와 포도, 방울토마토만 들어있단말인가!!!
2,000원에 제가 너무 많은 기대를 했었나봐요ㅠ
그래도 한두쪽이라도 메론이랑 파인애플 넣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ㅠ

금촌 쥬씨락만 이런건지
아니면 모든 쥬씨락 과일 구성이 이런건지 알아보려고
어제 금촌에서 금릉역 쥬씨까지 다녀왔는데
금릉역 쥬씨에서는 쥬씨락을 판매하지 않더라구요ㅠ
분한 마음에 이성을 잃고 명랑핫도그 한입을...부들부들...

서울 쥬씨 매장에서 쥬씨락 파는곳 보이면
바로 사먹어보려구요.
이런구성 말도 안되요 부들부들...

+ 그건 그렇고...
파주 팜스프링아파트 상가에 쥬씨매장 내면
대박날것 같은건
저만의 생각일까요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