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2017년 8월 12일, 체질식과 메가도스용법을 시작합니다.

by 반짝반짝S2 2017. 8. 11.

금음체질로 저와 체질이 비슷한 친구가
먹어보고 정말 효과 좋았다는
메가비타민이 오늘 오후 도착했어요.

피부과 의사선생님이 본인 건강이 좋지 않아 시작했다는
메가도스 용법(?).
8월 초부터 더위를 크게 느끼지 않았음에도
온몸에 땀띠가 나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땀띠에 아토피에 각종 피부질환이 온몸에 생겨
일상생활에 불편을 느낄 정도가 되어버렸네요.

안되겠다 싶어
전에 친구가 해줬던
비타민 먹고 각종 피부질환 호전된 사례 이야기가 생각났어요.
더 이상 미룰 수 없다고 생각해서 어제 주문했고
오늘 오후에 도착했어요.

요 회사 비타민이 의사들이 제품 생산에 참여해서
효과가 매우 좋다고 해요.
친구는 물론이고 친구 어머니도 드시는데
이거 비타민에 뭐 다른거 탄거(!) 아니냐면서
피로감도 줄고 이런저런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몸을 이대로 내팽겨쳐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평생 영양제 한번 안챙겨먹던 제가
비타민c 꼬박꼬박 챙겨먹고
체질식 독하게 해보려구요.

전 금양체질이라 모든 종류의 육류가 맞지 않고
밀가루와 유제품 또한 나쁘다고 해요.
감자, 고구마, 당근 같은 뿌리채소도 금지라고 하니
도대체 뭘 먹고 살라는건지ㅠ

오늘부터 9월 7일까지 한달 조금 안되는 시간동안
일체의 육류와 밀가루, 유제품을 먹지 않는
체질식을 하면서
메가도스 용법대로
하루 9g 9000mg 비타민 섭취 해보려구요.

하루하루 몸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전에 변한의원에서 식단 일기 썼었던 것처럼 기록해보려구요.

사실 전에 변한의원에서 장건강 한약 먹으면서 밀가루 1달간 전혀 먹지 않았을때
몸이 한결 가벼워진걸 확실히 느꼈었거든요.
여기에 고기까지 먹지 않으면
내 몸에 어떤 변화가 오게 될지
너무너무 기대되고 걱정(?)됩니다.

부디 내 몸을 괴롭히고 있는
피부질환들이 어서 나았으면 좋겠어요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