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파주는 크리스마스 느낌♡

by 반짝반짝S2 2017. 11. 25.

목요일 밤에 눈이 많이 왔죠?
목요일 밤에 퇴근길에 눈이 정말 포풍처럼 내려서
내일 출근길 꽁꽁 얼어붙는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다행히 눈은 그렇게 많이 내리지 않고
너무너무 예쁜 눈꽃만 활짝 피었어요 :-)

제가 사진을 발로 찍어서 그렇지ㅋㅋㅋ
나무에 눈꽃핀게 너무 예뻐서
금요일 출근하는데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

아파트 입구에 눈이 소복하게 쌓인거 보고
꼭대기에 빨간 리본 하나 올려주면
너무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가 되겠다 싶더라구요.
(생각만 함ㅋㅋ 실행은 못함ㅋㅋ)



부쩍 다가온 파주의 겨울.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올것만 같은 기분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