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이유식으로 아침 저녁 간편식 강추! 엘빈즈 죽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

by 반짝반짝S2 2018. 3. 27.

전에 약을 먹어야해서 어쩔 수 없이
편의점에서 양반죽 2+1 이런걸 바리바리 사서
쟁여놓고 먹었던 적이 있었어요.
뭘 안먹다가 양반죽을 먹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심지어 그 후리가께처럼 죽에 타먹는 스프를 일부러 빼고 먹었는데도
입에 착착 붙는 맛이 최고더라구요.

그렇게 한 6~7개쯤 사다 먹고나니
이럴 바에야 차라리 인터넷에서 죽을 사다가 먹는게 더 낫겠다 싶어
그때부터 죽을 알아봤어요.
전에 짱죽에서 죽 시켜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짱죽을 시킬까 했는데
매일 먹는 식사 대용죽을 시키는데
아무래도 시판 죽은 뭘 시켜도 조미가 좀 강하게 들어가는게 아쉬웠어요.

그래서 떠오른 아이디어가 아기 이유식ㅋㅋ 이었고
때마침 쿠팡인지 티몬인지에서
한개를 사도 무료배송 해준다는 말에
시험삼아 엘빈즈 죽 3개를 샀던게 인연의 시작이네요.

그때 처음 제가 엘빈즈 죽을 시켜 먹으면서 느꼈던게
바로 이거다! 오랫동안 간편식 식사 대용으로 꾸준히 먹어도 안질리겠다 싶었어요.
왜냐면...
애기들 먹는 제품이라 간이 1도 안되있어요.

전 평소에 간을 좀 세게 해서 먹는 편이라
엘빈즈 죽 처음 먹던날 충격을 잊을 수 없네요ㅋㅋ
진심 아무맛도 안나요....
호박죽이 어쩜 그렇게 안달 수 있는지
그러고 보면 시판 호박죽은 설탕 정말 많이 넣었나봐요.

전 환자식으로 먹는것도 아니고
이유식으로 먹는건 더더욱 아니라서ㅋㅋㅋ
엘빈즈 죽에다가 간장 2티스푼, 참기름 1티스푼, 참깨 적당량을 넣어서 먹거든요?
물론 간장이 양조간장이라 조미료가 좀 들어가서 그런지
간장 넣는 순간 재료의 풍미가 확 살아나요!
정말 신통방통한 소금의 신비ㅋㅋㅋㅋ

아기들 이유식으로 먹는거라
재료도 꼼꼼하게 고르고 영양소도 고려해서 만든 제품이겠거니~믿고 먹어요ㅋㅋㅋ

전 주로 엘빈즈 3단계 진밥을 시켜 먹는데요.
진밥 정도는 되어야 한끼 대용으로 먹기 좋겠더라구요.
몰랐는데 200g이네요ㅋㅋ
티몬이나 위메프에서 가끔 할인행사할때 왕창 사서 쟁여놓으면
정말 아침 저녁 끼니는 걱정 없어요.

5월부터는 한식조리사자격증반에 다니기로 해서
아마 엘빈즈 죽으로 끼니를 때우는 일은 좀 줄어들겠지만ㅋ
그래도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간편하게 먹기에는
엘빈즈 죽, 엘빈즈 진밥 만한게 없다는 생각입니다.

전 지금까지 먹은것 중에
대게살진밥이 제일 맛있었어요ㅋㅋ
오늘 저녁으로는 흰생선살진밥인가?
뭐 그 비슷한 이름의 진밥 먹었는데
그것도 맛있었구요"

간장 추가로 넣어서 먹어보면
맛은 다 거기서 거기로 비슷해요 :-)
다만 냉동 도시락과 다르게 해동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점.
전 냉장고에 보관하다가 바로 꺼내서 데우지 않고 그냥 먹어요.
데우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거든요ㅋ
(그러고 보니 데우면 얼마나 더 맛있을까 싶기도 하네요.
내일은 데워먹기에 도전해봐야겠어요ㅋㅋ)

여성 다이어트 식단이나
다이어트도시락, 간편식 찾고 계신 분들은
엘빈즈 완전 강추에요!
저 벌써 4월달에 3번에 걸쳐 배송오도록 예약 걸어놨어요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