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한강 여의도공원 밤도깨비시장 푸드트럭 넘나 맛있는거♬

by 반짝반짝S2 2018. 9. 7.

지난주 금요일 마지막 여름휴가를 쓰고
서울 시내에서 놀았어요ㅋ
점심은 가산 디지털단지에서 제일 맛있는
초밥집에 가서 초밥 냠냠하고
저녁은 한참을 돌고돌아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하는
밤도깨비시장가서 푸드트럭 음식 사다가 먹었는데
세상에 네상에!
푸드트럭 음식 왜이렇게 맛있어요?ㅋㅋ

일단 제일 끝쪽(혹은 시작쪽, 한강 동쪽방향)에 있는 스테이크
지이이인짜 너무 맛있어요!
정말 9,900원인가 했는데
그 가격이 너무너무 저렴하게 느껴질만큼 맛있었어요!
푸드트럭 주메뉴가 고기 아니면 새우이던데
우린 새우를 두종류나 사서 냠냠했다는ㅋㅋ

진짜 캠핑체어랑 테이블이랑 사놓으니까 너무 좋아요
푸드트럭에서 음식 사다가
어디든지 맘에 드는 곳에
의자 펴고 테이블 펴면
그곳이 지상낙원♡

전 청계천이랑 DDP 밤도깨비야시장은 가봤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랬거든요?
여의도 완전 강추 초강추!
주차료도 시간 따지지 않고 일괄 5천원이라
하루종일 뭉개고 있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밤공기 선선한 날도 얼마 안남았으니
꼭꼭꼭!!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