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응암 필라테스 원업 필라테스에서 오랜만에 운동하고 왔어요 :-)

by 반짝반짝S2 2019. 1. 27.



작년 연말에 운동 1도 못하고
주말엔 먹부림만 하고 다니면서
살이 한 2kg.쯤 붙었어요ㅠ
아마 몸무게는 2kg빠졌지만
근육 빠지고 체지방 붙은거 생각하면 더 엄청날거라는ㅠ ㅠ

새해맞이 운동을 열심히 다녀보자! 생각하면서
일단 평일에는 직장 근처 헬스장에서 열심히 스트레칭과 유산소운동을 하기로 하고
주말에 운동할 곳으로 필라테스 알아보다가
은평구 필라테스 원업 필라테스에 다녀왔어요.
2층 전면을 모두 사용하는 넓은 규모에
저녁타임은 30분 단위로 클래스 2개가 돌아가는 시스템이 좋더라구요 :-)

상호 : 원업 피라테스 응암점
주소 : 서울시 은평구 은평로 108(메트로럭스주상복합아파트)
연락처 : 02-357-7008
월~금 09:00~23:00 / 토 11:00~18: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주차 가능



처음 응암 필라테스 원업 필라테스에 들어서면 보이는
푸릇푸릇 휴식공간이 눈에 띄었어요.
요즘은 필라테스 스튜디오도 기구도 중요하지만
요런 휴게시설도 잘 갖추어진 곳으로 마음이 가더라는 :-)
돼지띠 회원님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중이었어요.



스튜디오룸 배치를 보시면 모든 룸이 창가로 길게 배열되어있어서
따스한 햇살 느끼면서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어요.
시원시원하고 넓은 스튜디오룸이 응암동 필라테스 원업 필라테스의 특장점!

기구는 리포머와 배럴, 체어가 준비되어있고
1:1 레슨을 받을 수 있는 룸에는
더 많은 기구가 갖춰져있어서 내몸에 꼭 맞는 운동처방이 가능해요.
전 허리근육이 안좋아서 허리근육 강화할 수 있는
레슨을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은평구 원업 필라테스에서는 그날그날 바뀌는 오늘의 차가 준비되어
운동 전에 차를 마시면서 따뜻하게 몸을 데울 수 있어요.
체온을 올리고 운동하시면 효과가 더 좋다는거 알고 계시죠?
저도 응암 필라테스 원업 필라테스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신 차 한잔 마시면서
미리 도착해서 운동준비했어요.



은평구 필라테스 원업 필라테스에는
필라테스 수업도 받을 수 있고
효소 스파와 원적외선 디톡스 테라피도 받을 수 있어요.
제가 전에 원적외선 디톡스 몇번 받았었는데
몸 따뜻하게 데우면서 땀으로 노폐물 빼주는거
정말 여자몸에 넘나 좋더라구요.
필라테스로 근력 키우면서 체온올리며 디톡스까지
함께 하면 효과 넘나 좋을거같아요.



원업필라테스의 탈의실과 샤워실이에요.
운동 끝나고 바로 샤워하는게 몸에는 그리 좋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그래서 탈의실과 샤워실은 아담한 규모에
빠진거 없이 꼼꼼하게 갖춰져있었어요.

저는 탈의실에 상하의가 있길래 하의는 제꺼 레깅스 입고
상의는 원업 필라테스 탈의실에 있는거 입었는데
알고보니 요건 효소스파할때 입는거라고...
저처럼 실수하지 마시고ㅋㅋ 운동복은 챙겨가세요^_^;




그리고 시작된 운동타임!
원업 필라테스는 최대 1:6 수업으로
너무 붐비지 않게 수업을 들을 수 있어요.
강사님이 회원분들 일일이 이름 불러주시는데 좋더라구요:-)
좀 더 관리 받는 느낌이라고 할까ㅋ

수업은 30분씩 2가지 기구를 가지고 진행되요.
제가 받은 수업은 리포머 반, 배럴 반이었는데
오랜만에 하는 운동이라 쉽지 않았어요.
그래도 강사님이 자세 꼼꼼하게 잡아주시고
퐈이팅 넘치셔서 그 에너지로 운동 잘 마칠 수 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