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식사동 미용실 온새미로#1헤어에서 헤어클리닉 받고왔어요(feat. 디아트가든트리트먼트)

by 반짝반짝S2 2018. 1. 21.

작년 여름 급작스럽게 긴 머리를 홀랑 잘라버리고

12월에 단발펌을 했었잖아요.

근데 펌을 하고 제가 관리를 제대로 못했더니

머리끝이 좀 상했더라구요 ㅠㅠㅠ

그래서 고양시미용실 식사동 온새미로#1 헤어에서 트리트먼트 받고 왔는데

 

오.마이.갓!

트리트먼트가 너무 맘에 들었던 것도 그렇지만

트리트먼트 받고 나서 식사동 미용실 온새미로#1헤어 정빈 실장님이

그 밤에 갈 곳도 없는데 ㅋㅋㅋㅋㅋ

머리를 어쩜 그렇게 정성스럽게 드라이를 해주시던지

저 미용실 가서 전남친 결혼식 가요- 퐈워드라이 해주세요 라고 말씀드린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동 트리트먼트도 트리트먼트지만

전 식사동 드라이 온새미로#1헤어 정빈실장님 강력추천!!

드라이 해주신게 너무 맘에 들어서 저 내친김에 펌 예약까지 마치고 왔어요 ㅋㅋ

진심 강력추천합니다 ㅋㅋㅋ

고양시미용실 식사동에선 반드시 요기로 가야되요 :-)

 

위치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2로11번길 11 위시티휴먼빌A상가203호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31-968-8252

 

식사동 미용실 온새미로#1헤어 가격표에요.

전 2월 초에 요기에서 셋팅펌을 할 예정인데

정빈 실장님께 디자인 추천받아서 예쁘게 머리 해보려구요 :-)

 

식사동 머리 잘하는 미용실 온새미로#1헤어는

규모는 크지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다양한 헤어 제품들도 구매할 수 있었는데

디아트가든 트리트먼트 S1과 S5도 보이네요 :-) 

 

디아트 트리트먼트로 관리 받기 전의

헤어 비포 동영상이에요.

샴푸 하고 나서 머리를 빗는데

보기에는 많이 상해보이지 않지만

모발 끝쪽에 가서 빗질이 잘 안되고 툭툭 걸리는게 느껴지죠 ㅠㅠ

 

디오트 트리트먼트는 S1과 S5 두가지 제품이 있는데요.

S1은 모발이 굵고 거칠며 끝이 갈라지는 손상모를 위한 트리트먼트,

S5는 가는 모발이나 녹은 모발 등 아주 약한 손상모를 위한 트리트먼트에요.

정빈 디자이너쌤 하시는 말이 제 모발은 전체적으로 모발 굵기가 나름 꽤 굵은 편이라

S1을 사용하는게 좋을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빈 디자이너쌤 고객분중에 모발이 원체 가늘어서 긴머리 기르기 어려운 분이 있었는데

디아트가든 트리트먼트 S5로 관리하면서

단발에서 긴머리까지 문제 없이 잘 기르셨대요.

저도 지금 단발에서 긴머리로 기르고 있는 중인데

머릿결이 상하는게 영 걱정스러웠던지라

정말 꾸준히 요 제품 사용해보려구요.

 

 

트리트먼트는 총 2회 도포했어요.

S1을 머리카락 끝을 위주로 도포하고 열처리하고

S5를 머리카락 끝을 위주로 도포하고 스팀 처리해서 제품이 모발 깊숙히 잘 스며들도록 한 다음

헹궈주고 드라이해주면 끝!

 

아무래도 집에서 어느정도 열처리를 할 수 있지만

스팀처리는 집에서 할 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헤어클리닉은 확실히 미용실에서 받았을 때 효과가 좋더라구요.

디자이너쌤 핸들링도 한몫하구요 :-)

 

마지막으로 헹굼 후에 디아트가든 발란스스무딩오일에센스까지 발라주면

온새미로#1헤어 헤어 클리닉 시술 끝!

그리고 동영상으로 확연한 차이 느껴지시나요?

아까는 머리 끝에서 빗이 걸려 빗겨지지 않는데

똑같이 헹굼하고 나온 상황 그대로인데 빗질 넘나 부드럽게 잘되는거♡

그리고 영혼을 끌어모아 해주신 드라이까지 받고 나니

세상에!! 아까 그머리랑 이머리, 같은 제 머리카락 맞나요?

이래서 다들 미용실 헤어 클리닉 받고 그러나봐요.

빗질 안되는 머리라도, 심하게 상한 극손상모라도 살려주는 마법의 트리트먼트였다는거!!

드라이 후에 엔젤링도 너무 차르르하게 예쁘죠?

 

이렇게 너무 예쁘게 드라이 받고 나와서

펌 예약까지 잡고 나왔는데

살짝 다음날쯤 되니 이거 트리트먼트 받은 첫날은 정말 이거 내 머리 맞나 싶게 부드러웠는데

당일만 반짝 이러는거 아니야? 살짝 걱정했거든요?

이거 완전 쓸데없는 걱정 ㅋㅋㅋ

 

헬스장 갔다와서 평소처럼 샴푸하고 린스하고 머리를 말리는데

머리가 평소와 다르게 완전 찰랑찰랑

손으로 빗질해가면서 말리는데 너무 부드럽게 걸리는거 없이 쓸어내릴 수 있는거에요!

온새미로헤어 정빈 실장님이 이 트리트먼트는 매일 사용하기보다

1주일에 2~3회 정도 모발 끝에만 발라주면 된다고 하셔서

바로 다음날에도 헬스장 다녀와서 샴푸랑 린스만 했는데

여전히 머릿결이 부드러운거+_+

 

아, 앞으로 긴머리 기를 떼까지 이 트리트먼트로

정말 모발에 영양 공급해가면서 건강하게 기를 수 있겠구나 확신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요즘 이제품 친구들 단톡방에서 완전 강력추천하고 있어요 ㅋㅋ

그 전까지는 작년 면세점에서 샀던 무코타 애 트리트먼트가 가장 좋다고 생각했는데

제 인생 No.1 트리트먼트는 디아트가든 S1 트리트먼트로 바뀌었습니다 ㅋㅋㅋㅋ

가격도 200ml에 28,000원으로 가격도 너무 착해요+_+

친구들 생일때마다 저 요 제품 구매해서 친구들한테 선물해주려구요.

 

특히 모발이 너무 얇아서 펌도 잘 안나오고

이런 트리트먼트 저런 트리트먼트 골라가면서 쓰는 친구 있는데

그 친구한테는 꼭 하나 사주려구요 :-)

1달정도 더 꾸준히 써보고 추가 후기 남겨볼께요!!

 

디아트 가든 : http://www.theartgarden.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