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고퀄리티 고양이 실사 도장 파는곳 여기에요

by 반짝반짝S2 2022. 11. 14.


안녕하세요
전업주부 짠테커 반짝반짝입니다.

얼마전 인터넷으로
이 도장을 보고
너무 사고싶어서
저장을 해놓은게 있어요.


바로 요 도장!

아니 세상에.
이 고퀄리티 고양이 도장
실화인가요???

세상에
저런 퀄리티의
실사 도장이 가능한가봐요.

이거 보면서
저희 어머님이 고양이 키우시는데
요거 하나 사서 드리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네이버에
고퀄리티 고양이 도장
고양이 실사도장 쳐보니
2곳이 나오더라구요.

한곳은 내 고양이 사진으로
커스텀 도장 만들 수 있는곳,
한곳은 기존 도장 살 수 있는곳.

고퀄리티 고양이 실사 도장 보러가기


이거 보니까 해외배송되는 제품이던데
고양이 커스텀 도장 만드는 기계 사다가
맞춤 도장 만드는거 팔아야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ㅋㅋㅋㅋㅋㅋ

하나 사고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