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구리 롯데백화점 마루한, 어묵도 어묵이지만 사장님 참 친절하시네요 :-)

by 반짝반짝S2 2018. 6. 8.

오늘 구리역 근처에 마사지 받으러 갈 일이 있어서
조금 일찍 도착해서 구리역 롯데백화점 둘러봤어요.
마사지는 제가 곧 후기 올리겠지만
라파 힐링 스킨&바디 원장님 마사지 정말 잘하시네요 ㄷㄷ
제가 구리 살았음 일단 10회 등록하고 싶어지더라구요ㅠ
구리에서 틀어진 골반이나 어깨 체형교정 마사지 받고 싶은분들은
라파 힐링 스킨&바디 가보세요.

얘기가 중간에 샜는데ㅋㅋㅋ
점심을 먹지 않은 상태라
간단하게 먹으려고 지하1층 델리코너로 직진.
전 어묵을 넘나 좋아하는 1인이라
어묵 보이지마자 바로 직행해서 한꼬치 사먹었어요.

사실 어묵맛은 평타정도였는데
사장님이신지 아님 직원분이신지는 모르겠는데
우리 아빠 연배의 사장님이
인상도 엄청 좋으시고 매우 친절하시더라구요.
살다살다 어묵 먹으면서 사장님 인상 좋다고 얘기할줄은ㅋㅋㅋㅋㅋ
친절하셔서 어묵이 더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오늘 원래 마사지 받으러 가기 전에 남는 시간
백화점 구경하러 들어갔다가
48,000원짜리 미러 선글라스 사서 나온건 안자랑ㅋㅋㅋ

원래 선글라스 하나 사고 싶었었는데
5만원 이하 선글라스들은 하나같이
착용해보면 코받침 한쪽이 코에 안닿아...
얘가 새제품인데 틀어져있어...
그래서 항상 아쉬운마음에 내려놨는데
오늘 써본건 디자인도 나름 괜춘하고
얼굴에 착 붙는게
저렴한데 프레임이 틀어져있지 않길래 구입했어요.

돌아서면서 너무 충동적인 구매인가...반성했지만
이미 버스는 지나갔고ㅋㅋ
내 카드는 긁어졌고ㅋㅋ
에라 모르겠다 일단 산거 예쁘게 쓰려구요♡
내일 춘천 놀러가서 착샷으로 자랑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