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 사이버 먼데이 직구하실때 이베이츠 놓치지 마세요♬

by 반짝반짝S2 2013. 11. 29.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 시즌 시작이 하루 남았어요♬

아이허브 개미지옥을 알게된 뒤

직구의 매력에 빠지고 말았는데요 ㅋㅋㅋ

이번에 11월 29일 오후 2시부터 미국 프라이데이 쇼핑 할인이 시작된다고 하네요!

전 아이허브에서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이벤트로 

전품목 10% 할인이 진행될 예정이라는 소문을 듣고 

장바구니에 제품 담아두고 2시까지 기다리고 있으려구요 :^)

세이어스 레몬토너를 구입하려고 하는데 한국에서는 배송료 포함해서 15,000원 이하가 없는데

아이허브에서는 9불이더라구요!!!

배송료가 4불이지만 첫구매 할인으로 40불 이하는 5불 할인해주므로 퉁치는거죠 ㅋㅋㅋㅋㅋㅋ


해외직구하실때 꼭 알아두셔야 할 사이트가 캐쉬백 사이트들인데요 

가장 대표적인 캐쉬백 사이트로 이베이츠가 있어요.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타고 가입하시면

추천해주신 분과 추천 받으신 분께 모두에게 5$가 적립되요!



 이베이츠 가입하러 가기



블랙 프라이데이에 해외직구 이용하실 분들은 꼭 이베이츠 가입하셔서 

추가 캐쉬백 받고 쇼핑하세요!

이베이츠 캐쉬백으로 많이 이용하시는 사이트가 비전 다이렉트인데요

캐쉬백 받고 쇼핑하기 엄청 쉬워요!!




(이베이츠 바로가기)



이베이츠 코리아 사이트는 위메프와 제휴해서 한국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베이츠 코리아에 가입하시고 검색창에 비전 다이렉트라고 한글로 치시면 

캐쉬백 링크가 연결되어 있는 페이지가 나와요 :^)




(이베이츠 바로가기)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다른 절차 필요 없이 

구매하기를 클릭하면 비전 다이렉트 사이트로 연결되는데요!

그럼 비전 다이렉트 가입하시고 비전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결재하시면

자동으로 이베이츠에 구매금액의 8%가 캐쉬백으로 적립되요!!


작년 블랙프라이데이 비전 다이렉트에서는 첫구매 28% 할인쿠폰을 지급했다고 하는데요

올해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저도 요즘 일회용 렌즈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때 원데이 아큐브 렌즈나 원데이 바슈롬 렌즈를 쟁여두려구요 :^)

렌즈가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_+


이베이츠에 적립된 캐쉬백은 분기별로 페이팔이나 신용카드로 환급해주는데요

전 11월달에 가입해서 현재까지 적립한 캐쉬백을 2014년 2월에 환급해준다네요...

언제기다림..... 한달에 한번씩 해주면 안되는거임.....

전 신용카드로 환급이 되는지 모르고 페이팔도 가입해뒀는데요 ㅠㅠㅠ

신용카드로 환급을 신청해놓으면 환급받을때

신용카드 청구액에서 환급금액만큼 마이너스되거나

신용카드 청구액이 없으면 신용카드 대금이 빠져나가는 통장으로 현금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전 신용카드를 잘 안쓰는지라 현금으로 환급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을 노리는 당신!

어서어서 이베이츠에 가입하고 캐쉬백 받으면서 쇼핑하세요 :^)

 


 이베이츠 가입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