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

작년부터 사고 싶었던 스톤헨지 팔찌! SC0734/SC0739

by 반짝반짝S2 2017. 3. 1.


작년에 우연히 파주롯데아울렛인가 김포현대아울렛인가

스톤헨지 매장에서 발견한 길이 조절 가능 팔찌에요.

전 쓸데없이(?) 손목이 가는 편이라

팔찌같은거 살때 길이 수선해서 구입하곤 하는데

요제품은 따로 후크를 걸거나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저 동그란 부분을 조여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뒤에 남는 부분이 달랑거리는건.....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ㅠㅠ)


사실 처음에 보고 반한 팔찌는 이 디자인이 아니었는데

오늘 파주신세계아울렛 스톤헨지 매장에서

한 3~4종류를 시착해보니

요게 디자인이 무난하면서도 깔끔한게 제일 좋더라구요.


전 좀 여리여리 여성여성한 디자인을 좋아하긴 하는데

얘는 그런 느낌이 주지 않지만

어느 옷에 매치해도 무난하게 잘 어울릴 디자인이라

마음에 쏙들었어요.


요거 모델명이 SC0734인데

네이버 쇼핑에서는 검색이 안되더라구요.

롯데아이몰 링크 알려드려요^^


요건 아울렛 가격이 5만원이었는데

롯데아이몰 가격이 41,650원이에요.

이래서 가격비교를 안해볼 수 없다는 ㅠㅠㅠㅠ

(제품 바로 보러가기)




요 디자인은 사실 제가 오늘 본 디자인은 아닌데

같은 페이지에 보다보니

제가 원하는 여리여리 여성여성한 디자인이라

봄에 봄블라우스와 함께 매치하면 너무 예쁠거 같아서 

같이 올려봐요^^

첫번째껄로 주문할지, 두번째껄로 주문할지 고민중입니다^^


-> 친구들에게 두장 사진 보여주고

어떤거 살까 물어봤더니 다들 여리여리 2번을 골라주네요 ㅋㅋ

하기사, 저도 만약에 1번 직접 착용해보지 않았다면 

절대 1번 안골랐을거에요 ㅋㅋ

전 일단 2번 주문했는데요.

1번도 의외로, 직접 하면 너무 예뻐요^^


(제품 바로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