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ongKong&Macao_2014

[홍콩여행] 에어 인디아 타고 홍콩갑니다♬

by 반짝반짝S2 2014. 6. 26.




남들에게는 쇼핑의 천국♡

나에게는 식도락의 천국 홍콩, 

오늘 홍콩행 비행기 티켓 발권했어요 꺄아아아악♬


2011년 이후로 얼마만의 해외여행이냐! 

전에 홍콩은 스탑오버하면서 잠깐 1박하면서 혼자 여행했었는데

혼자 여행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았던 매력적인 도시로 기억하거든요 :-)

하지만 같이 맛있다맛있다! 할 사람이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했는데

드디어드디어드디어!! 올여름 홍콩 출발 에어아시아 예약했어요 꺄아아악!!


홍콩이 예상외로(!) 많이 멀지 않더라구요 ㅋㅋ

(다녀와놓고 거리감각 없음 ㅋㅋㅋㅋㅋ)

요 에어인디아가 인도 가는길에 홍콩들렸다 가는 편이라 

주로 인도 배낭여행가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항공편같은데

홍콩가는 가장 저렴한 항공사 중 하나라서 요 항공편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게다가 기쁜소식은 2014년 7월 이후로 출발하는 항공편을 이용하면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적립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에어인디아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더 자세한 사항은 7월경에 홈페이지에 공고한다고 하니

그때까지 기다려보려구요 +_+ 

인천에서 홍콩까지 그리 멀지 않아서 마일리지 적립이 많이 되지는 않겠지만

지금 4,700마일인가 해서 제주도 가기에도 애매한 마일이 있어서 좀 아쉬웠는데 

요거 적립해서 제주도 다녀와야겠어요 쿄쿄쿄


정말 눈깜짝할사이에 결정하고 티켓 알아보고 예약까지 마쳐주신 그분께 감사하며

벌써 홍콩으로 날아간 기분이에요 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