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cp비누 숙성비누 오더숍 두번째 구매했어요 :^)

by 반짝반짝S2 2013. 10. 27.



저는 요즘 왜이러는 걸까요ㅋㅋㅋ
cp비누 숙성비누 오더숍 비누를 구입해서 사용하고있는데요ㅋ
아직 비누를 다 쓰기도 전에! 홀린듯 오더숍 비누를 다시 재구매했어요ㅋㅋ

환절기가 되면서 얼굴이 간지러워 피부과에 가보니 지루성 피부염이라고 하더라구요ㅠ
그래서 지루성 피부염에 좋다는 민들레비누와 솔잎비누를 사고
만원 이상 사면 정품비누1개와 리배칭 비누를 받을 수 있어
샴푸바로 사용중인 하수오 지성용 한개와 한번 써보고싶었던 달맞이꽃종자유 비누를 구입했어요ㅋ






요런요런 재료가 들어가고 요런요런 효과가 있다는 숙성비누!
월요일에 도착할텐데 도착하면 소개해드릴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