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이수역 피부과에서 물광주사 맞고왔어요 + 물광주사 5일차 후기!

by 반짝반짝S2 2022. 4. 5.

 

 

 

이번주에도 어김없이 이수역 피부과에 방문하여 관리받고 왔어요+_+

이수역 11번 출구에서 걸어서 1분거리에 위치해서 방문하기 편해요^^

 

작년 여름에 친구가 피부과 다니면서 꾸준히 관리받아서 피부 엄청 좋아졌다는 얘기 듣고

우리나이대에 큰 차이가 날까? 생각했었는데

아니었어요!! 지난 여름부터 지금까지 거의 6개월 정도 관리를 받았는데

확실히! 확실히 차이 있더라구요! 

남들이 콕 찝어서 이거이거 했지-하지는 못하지만

전체적인 피부톤이 밝아졌다고 할때마다 기분좋아요♬

 

 

 

 

2014년 1월달 프로모션도 동일하게 진행중이었는데요

레이저리프팅 49만원,

팔자주름 시술 58만원,

사각턱 주사 15만원,

겨드랑이와 인중제모 5회 10만원

그리고 비밀 다이어트 15만원!

개인적으로 비밀 다이어트가 뭔지 엄청 궁금하더라구요 ㅋ

 

 

 

 

 

 

 

그리고 못보던 광고가 등장했는데요!

미쿨이라고 비침습적 지방감소효과가 있는 시술로

냉각관리로 지방을 뺀다고 하는데,미쿨 시술도 궁금궁금+_+요즘 마리리비에르 패치로 팔뚝살 빼기에 도전하고 있는데아무래도 시술이 훨씬 효과가 빠르더라구요아직 육안상으로는 빠지고 있긴 한건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


 

 

대기하면서 셀토닝 팜플렛을 봤어요

셀토닝은 다양한 병변에 맞춤 시술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저는 혈관확장과 모공, 색소침착이 필요한데 관심관심+_+

 

 

요즘 신데렐라 주사 많이들 이야기하던데

이수역 피부과에서도 신데렐라주사, 비타민D주사, 백옥주사를 맞을 수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오늘 이 많은 주사들 말고!

물광주사를 맞기로 합니다 +_+

 

아무래도 겨울철이라 피부가 거칠어지기도 하고

실내에 습도가 낮아서 피부가 건조했는데

원장님이 보시고는 물광주자로 좀 촉촉하게 관리해주면 좋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동안은 레이저실에서 시술을 받았었는데

물광주사는 따로 VIP실에서 시술을 받았어요.

베드가 2개만 있어서 안락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었어요.

 

 

 

 

 

일반 색소 레이저 시술을 받을때는 마취연고를 바르면 혈관이 수축...이었나 팽창...이었나.. 되서

색소 레이저 효과가 반감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마취를 하지 않고 참고 시술할 수 있으면 가급적 마취를 하지 않는데

물광주사는 마취를 하고 시술을 진행하더라구요.

 

물광주사는 엉덩이 주사처럼 주사 한대 딱 맞는게 아니라 

피부속 1mm 깊이에 히알루론산을 직접 넣어주는 시술이에요

히알루론산이 자기 몸의 1000배 수분을 끌어들인다는 사실, 잘 알고 계시죠?

바늘로 콕 찔러서 히알루론산을 주입하기에 얼굴에 마취를 하고 진행해요.

전에 셀렉이 너무 아파서 눈물 주루륵 흘릴뻔 했던지라 

선생님께 거듭 이거 아프냐고 물어봤는데

하나도 안아프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마취연고 바르고 겁나서 다른사람들보다 10분정도 더 기다렸다가 시술 받았는데

하나도 안아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물광주사 아플까봐 걱정되시는 분들은 마취연고 조금 더 오래 기다렸다가 시술받는다고 해보세요.

아프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하나도 안아팠어요 :^) 

 

이수역 피부과에서는 더마샤인이라는 기계로 물광주사를 맞는데

요 기계는 5개의 멀티니들이 한번에 히알루론산을 주입해서시술 시간이 짧아진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얼굴 전체를 맞는데 5분도 채 걸리지 않은것 같아요 :^)

 

 

 

바늘로 찔러 피부에 히알루론산을 주입하는지라

피부에서 약간 피가 나요.

시술 후에도 3~4시간 동안은 주사 맞은 곳이 울긋붉긋한데 

다음날 자고 일어나면 붉은 기운이 많이 가라앉아 일상생활이 가능하더라구요.

퇴근하는 길에 물광주사 받고 다음날 출근 가능한 시술 ㅋㅋ

시술 부위에 작게 멍이 들 수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다음날 붉은기도 많이 가라앉고 멍도 없었어요 ㅋㅋ

 

 

 

 

주사를 다 맞고 나면 비타민팩으로 마무리를 합니다.

물광주사를 맞은 당일에는 화장을 하지 않는게 좋다고 해요.

미세하지만 아무래도 얼굴에 상처가 난거라 2~3일정도 화장을 하지 않는게 나을것 같더라구요.사우나도 피하는게 좋다고 해서 저도 샤워만 간단히 했어요.물광주사 지속기간이 3개월에서 6개월 정도라고 하고효과가 나타나는건 주사 맞고 나서 1주일정도 지나서라는데저는 지금 5일정도 되었는데 완전 만족도 100%에요+_+이 좋은 주사를 왜 이제맞았나 싶을 정도 ㅠㅠㅠㅠㅠ처방받은 히스토랩 비타민 K크림, 일명 멍크림도 열심히 열심히 발랐구요!!

[shopping] - 이수역 피부과에서 물광주사 맞고 비타민K크림, 멍크림 처방받았어요 :^)






물광주사 맞고 1일차~5일차 사진이에요사진으로 봐서는 크게 차이가 없고 또 피부 광이라는게 빛에 따라 다르기도 해서 확인하기 힘들지만제가 가장 크게 느낀 변화는 얼굴 주름이 펴지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광주사 맞고 주름이 펴지는건 도대체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름이 펴진건 기분탓이 아니에요!눈가 주름이랑 팔자주름이 좀 차올랐더라구요!!이게 물광주사 효과인지, 아니면 가끔 레이저 시술받고 나서 약간 붓기있는 경우 있잖아요?그런 붓기로 주름이 펴진건지 확실히는 모르겠는데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붓기는 아닌것 같아요. 붓기는 얼굴 전체에 느껴져야 하는데다른 부분에는 부은 느낌이 없고 눈가랑 팔자주름 부분에 주름만 없어졌거든요!!추측해보자면 히알루론산이 물을 머금어서 부피가 팽창(?)하면서 주름을 펴준게 아닌가 싶은데여튼 너무 신기해요+_+
그리고 찬 바람을 쐬도 피부가 당기지 않는다는점!제가 오후에 해지기 전에 운동을 하는데 전에는 찬바람 맞고 들어오면 피부에 전체적으로 당기는 느낌이 있었거든요.그런데 물광주사 맞고나서는 당기는 느낌이 없어요 +_+
또 피부 뾰루지들이 사라졌어요 ㅋㅋㅋㅋ사실 히알루론산 주사 맞으면서 걱정되었던게제가 예전에 먹는 히알루론산 영양제 이너비 먹고나서얼굴 전체에 좁쌀뾰루지가 엄청 난적 있었거든요 ㅠㅠ저는 화장품을 잘못썼나 싶었었는데 검색해보니 그게 이너비 부작용이라고 그러더라구요 ㅠㅠ그거 금방 없어지지도 않고 세수할때마다 오돌도돌 너무 신경쓰이고 화났었는데물광주사 맞으면서 갑자기 생각나더라구요 ㅠㅠ혹시 히알루론산 부작용 있으면 어떻게 하나 ㅠㅠ그런데 오히려 주사 맞기 전에 나있던 뾰루지들 모두 사라지고세수할때 피부 위에 아무것도 없는 그 깔끔한 느낌 있잖아요!그런 느낌나요 :^)
이제껏 받아본 피부관련 시술들중에 물광주사가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_+이번 겨울방학동안 친구들 만나면 물광주사 맞으라고 추천해주려구요.물광주사 맞고 얼굴이 좋아지니 막 코필러도 맞고 싶어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물광주사 6개월에 한번씩 맞아주면 꾸준히 관리되고 좋을것 같아요! 완전 최고최고+_+
+ 어제 5일차 후기를 쓰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는데!!오오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거울을 보는데물광주사 맞기 전에는 가습기가 새벽에 꺼져서 방안이 건조해서 피부가 살짝 말라있는 느낌이었거든요그런데 아침에 일어나도 전혀 당기지 않고무엇보다 얼굴에서 물광물광이+_+1주일정도 되면 효과가 나타난다더니 얼굴에 빛이 돌더라구요!저는 앞으로 물광주사 4~5개월에 한번씩 꾸준히 맞으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