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이수역 피부과에서 물광주사 맞고 비타민K크림, 멍크림 처방받았어요 :^)

by 반짝반짝S2 2014. 1. 7.




지난주에 이수역 피부과에서 물광주사를 맞고 왔어요.

물광주사, 이 좋은걸 왜 이제알았나 싶을 정도로 만족도 100%였는데요

조만간 돈 모아서 엄마도 물광주사 한번 맞게 해드리려구요.


물광주사는 얼굴 전체에 주사기로 피부속 1mm에 히알루론산을 넣는 주사인지라

시술 후에 멍이 들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물광주사 맞은 다음에 요 히스토랩 비타민 K크림 처방받았어요.

이수역 피부과에서 12ml 12,000원에 구입했어요.



[health] - 이수역 피부과에서 물광주사 맞고왔어요 + 물광주사 5일차 후기!





저는 이번에 물광주사 시술 받으면서 멍크림이란걸 처음 들어봤는데

의외로 비타민 K크림을 멍들었을때 상비약처럼 바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요 크림은 메다니온이란 성분이 함유된 크림인데

외부자극으로부터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영양이 가득한 식물성분의 함유로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처음에 약간 연고처럼 매일 바르면 안되는 제품인가-했는데

붉은기가 많은 피부에 좋은 크림이라서 

홈페이지 상품상세페이지를 보면 꾸준히 발라도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약간 녹색을 띄는데 향이 약간 풀향이 나서 바르면 피부가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물광주사 맞고 5일간 꾸준히 발라줬더니 멍도 들지 않고 

붉은기도 금방 가라앉아서 좋았어요 :^)


비타민K크림은 미용시술 받기 2~3일전부터 발라줘도 효과가 좋다고 하니

다음에 물광주사 다시 맞을때 미리 발라야겠어요!

히스토랩 비타민 k크림은 용량도 12ml라 딱 필요한만큼 바를 수 있어서 좋네요!


(히스토랩 비타민 k크림 구경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