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간편도시락 다이어트도시락 슬림플 내돈주고 사먹은 세번째 후기 :-)

by 반짝반짝S2 2018. 3. 28.

오늘 점심도 어김없이! 슬림플 도시락 멀티포트에 해동해서 먹었어요 :-)
슬림플 도시락 3일 연속으로 먹고 있는데
요거 괜찮은듯 해요ㅋ

티몬에서 6종 2개씩 발송해주는 슬림플 12팩 세트를
3만원 초반에 구입했는데
점심 한끼 3천원이라고 치면 싸고 괜찮은거 같아요.

오늘의 도시락은 현미오곡밥과 닭가슴살 뭐시기였는데...
확실히 현미밥이 좀 거친 식감이잖아요.
그래서 오래 씹게 되고 포만감이 한층 늘어나네요.
오곡밥이라 콩이 들어있는점이 안습이었지만ㅠ
다음번 하나 남아있는 요 도시락 먹을 때는
콩은 골라내고 해동하려구요.

해동하기 전에 밥 위에 하얗고 동그란게 올라가 있어서
저게 뭐지? 싶었는데 먹을 때 보니 계란 흰자ㅋㅋㅋ
계란 노른자는 없고 흰자만 있는데 컬쳐쇼크ㅋㅋ
그래도 없는것보단 나았어요.

어제 도시락은 처음 멀티포트에 쪄서 해동했던지라
좀 수분이 질척(!)거리는게 별로였는데
오늘은 밥이 현미밥이라서 그런지
멀티포트 찜기에 넣고 수증기로 쪄서 해동했는데도
수분이 많이 남아있지 않고 딱 좋았어요.
아, 한 5분 정도 한김 뺀다고 놓아뒀었거든요.
그게 도움이 되었을 수도 있겠어요ㅋㅋ

어제 도시락은 비빔간장을 넣지 않아도 좀 짠 맛이 있어서
모든 도시락 간이 센줄 알았는데
오늘 먹윽 현미오곡밥은 전혀!
그래서 비빔간장 넣고 촵촵 비벼서 맛있게 먹었어요 :-)

이게 생각보다 꽤 먹을만 하기도 하고
6종이 와서 그런지
하루하루 뭘 먹게 될까 기다리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ㅋㅋㅋ
간편식 다이어트 도시락 보면
이 업체 저 업체 돌아가면서 먹는다는 분들이 꽤 있었는데
이해가 가요ㅋㅋㅋㅋㅋ
저도 슬림플 다 먹은 뒤에는
다른 도시락업체꺼 주문해보고
나중에 다시 슬림플 주문할 예정이거든요.
이게 한 업체 도시락만 먹다보면 질릴텐데
돌아가면서 먹으면 질리지 않고 오래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

오늘도 맛있는 도시락! 잘 먹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