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다이어트도시락 슬림플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 :-)

by 반짝반짝S2 2018. 4. 4.

이번엔 까먹지 않고(!)
해동전, 해동후 사진을 함께 찍었어요ㅋㅋ

이번에 먹은 다이어트도시락은
탄두리치킨 볶음밥과 참치오믈렛.
이게 도시락마다 간이 밴 정도가 다른지
나물밥류는 비빔간장 없이 먹기엔 싱겁고
볶음밥류는 비빔간장이나 고추장 없이 먹어도 간이 맞더라구요.
요 탄두리치킨볶음밥은 탄두리치킨 시즈닝이 들어가 있는지
바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지금까지 총 4종류 먹었나? 하는데
전 요 탄두리치킨볶음밥이랑 참치오믈렛이 제일 맛있었어요♡

요게 멀티찜기에 10분간 쪄서 해동한 모습.
야채도 꽤 많이 들어가서 색감이 좋아요.
밥도 밥이었지만 저 참치오믈렛이 진짜 엄지척!
오믈렛답게 안에는 살짝 반숙이어서 볶음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멀티쿠커로 쪄서 해동 전후샷ㅋㅋ
전자렌지에 돌려먹은 후기 보면
용기가 많이 찌그러져서 찝찝하다는 후기 많은데요.
사무실에도 쉽게 비치할 수 있는 멀티포트(라면포트) 구입하셔서
꼭 증기로 쪄서 드세요~
맛도 훨씬 좋아요 :-)
멀티포트 한 3만원이면 사는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