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강촌 레일바이크 김유정역 맛집! 봄봄 닭갈비 완전좋아요♬

by 반짝반짝S2 2013. 10. 2.



강촌 레이바이크 타보셨어요?
처음 정선 폐철로에 레일바이크가 생겼을때 정말 타보고 싶었는데
서울에서 정선까지 너무 멀어서 타보지 못했어요ㅠ
그런데 옛날 경춘선 노선에 강경역부터 강촌-김유정역 노선에 레이바이크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벼르고 벼르다가 지난 주말 타고왔어요 :^)
레일바이크는 정말 봄가을에 타는게 최고인것 같아요ㅋ
8km정도 되는데 엄청 재미있게 타고왔어요ㅋㅋ




강촌역에서 출발해서 김유정역까지 오는데 한시간 조금 더 걸리더라구요
김유정역은 책을 테마로 디자인되었는데 요 역만 봐도 너무 멋있었어요ㅋㅋ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ㅋㅋ

김유정역도 춘천과 가까워 역 근처에 닭갈비집이 많았는데
우연히 블로그를 뒤지다가 엄청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의 닭갈비집을 보고 여기다! 싶어 가게 되었어요ㅋㅋ





이름은 봄봄 막걸리! 김유정 문학관 앞쪽에 보면 한 50m쯤 떨어진 곳에 요 봄봄 닭갈비가 있어요
김유정역에서는 살짝 걸어오면 되는데 거리가 많이 멀지 않아요
봄봄닭갈비 1층에는 막걸리를 빚는 도가가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봄봄막걸리라는 막걸리도 있더라구요ㅋㅋ





들어가지마자 전혀 닭갈비집스럽지 않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보통 닭갈비집들은 백반집(?)마냥 무난한, 혹은 약간 촌스러운 모습인데 봄봄닭갈비는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ㅋㅋㅋㅋㅋㅋ




가격대는 다른집들과 비슷한것 같았어요 일인분에 만원!
메뉴중에 칵테일막걸리가 뭔지 궁금해서 닭갈비와 사리, 칵테일막걸리 주문했어요ㅋ





깔끔한 밑반찬과 맛있어보이는 닭갈비!
봄봄막걸리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
창가쪽자리에 앉으면 김유정문학관이 내려다보이는 위치에요
ㅋㅋ




닭갈비도 적당히 맵고 적당히 부드러워 맛있었어요ㅋㅋ
역시 춘천에 오면 막걸리를 먹어야 한다는ㅋㅋㅋ
배불러서 밥 볶아먹지 못한게 못내 아쉬웠어요ㅠ
닭갈비는 너무너무 맛있었는데 칵테일 막걸리가 살짝 아쉬웠어요ㅠ
칵테일잔이 아닌 일반 아이스커피 테이크아웃잔에 나오고
라즈베리 막걸리는 라즈베리 시럽맛 너무 달고ㅠ
사진에는 살얼음이 올라가있던데 그냥 일반얼음 들어가있고ㅠ
그냥 봄봄막걸리 한병 마시는게 더 좋을것 같았어요ㅠ

허나! 막걸리의 아쉬움을 달래더라도 다시한번 방문하고 싶은 집이에요ㅋㅋ
김유정역 맛집 찾으시는 분들 봄봄막걸리 완전 추천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