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금촌 파파이스 싱글세트. 꼭 소스추가해서 드세요!

by 반짝반짝S2 2017. 12. 1.

요즘 아침점심 먹을만한게 너무 없어서
점심시간때마다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에요.
요근래 한달동안은 점심 안먹고 쥬씨에서 쥬씨락 사먹고 40분정도 산책했었는데
계속 이러다가는 영양실조 걸릴거 같아서ㅋㅋㅋㅋ
이번주는 이틀 연속 파파이스가서 치킨치킨 먹었어요.



처음에는 금촌역 건너편으로 이사한 맘스터치에 가서 치킨을 먹으려고 했는데
대기가 길어서 파파이스로 왔거든요?
금촌역 파파이스도 주문 즉시 조리ㅋㅋ
싱글세트 나오는 데 10분 정도 걸렸는데
만들어놓은거 빨리빨리 내놓는것 보다
그때그때 만들어서 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내가 사랑하는 튀김♡
치킨과 감자튀김♡
너무 좋긴 한데 항상 건강이 걱정되서 되도록이면 안먹었거든요.
요즘처럼 입맛 없을 때는 치킨이라도 먹어줘야한당♡
근데 함정은 수, 목, 금 연속 3일 치킨 먹기 생겼다는거ㅋㅋ

금촌 파파이스 치킨 장점은
갓 튀긴 닭을 먹을 수 있어서
엄청 따끈따끈하고
무엇보다 닭 품질이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전 닭가슴살 퍽퍽해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닭가슴살이 부드러워요!!
패스트푸드점에서 만날 수 있는 퀄리티응 닭이 아닌듯ㅋㅋ

다만 단점이라면 시즈닝이 좀 더 강렬했으면 좋겠더라구요.
뭔가 간이 심심해...
bhc 후라이드 먹으면 뭐 다른 소스 안찍어도 될만큼 간이 세게 되었는데
파파이스 닭은 시즈닝이 약해...
꼭 소스 찍어서 먹어야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