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파파이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작성하고 받은 쿠폰 :-)

by 반짝반짝S2 2017. 12. 2.

수요일에 점심 메뉴로 먹고 싶은게 없어
금촌역 근처에 있는 파파이스에 다녀왔다고 했잖아요ㅋ
파파이스 영수증을 보니
고객만족도 설문을 작성하고 완료코드를 받은 뒤
파파이스에서 콜라를 주문하고 코드가 적힌 영수증을 제출하면
감자튀김과 치킨휠레를 무료로 준다고 해서
바로 다음날 또 갔어요ㅋㅋㅋㅋㅋ
3일 이내의 영수증만 가능하다고 해서 이틀 연속 치느님을 영접했는데
금요일 점심 간식으로 치킨을 먹어서
이번주 연속 3일 치킨을 먹었어요ㅋㅋ



점심시간에 파파이스 금촌점 너무 한산해서ㅋㅋ
치킨휠레도, 감자튀김도 주문 들어오는 즉시 만들어주는거 같아요.

사진을 자세히 찍지 않았지만
파파이스 치킨휠레도 퀄리티 엄지 척!
어제 먹었던 닭가슴살처럼
엄청 부드럽고 신선한 닭으로 만들었다는
느낌 팍팍 들었어요.

다만 치킨휠레역시 너무 순수한 치킨 닭가슴살 맛이라ㅋㅋ
이번엔 당하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소스를 무려 2개나 구입ㅋㅋ
그래서 치즈소스, 칠리소스, 치킨휠레용 허니머스타드소스, 케첩까지
총 4개의 소스를 두고 맛있게 먹고왔어요.
파파이스 이용했으면 사이트 접속해서 설문조사하고 쿠폰 받는게 이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