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동대문 맛집 에베레스트 두번째 방문 :-)

by 반짝반짝S2 2016. 12. 16.

블로그에서 우연히 보고
너무너무 가보고 싶어
11월 말에 둘이서 방문했던 에베레스트.
이번엔 다섯명이서 가서
이런저런 메뉴 여러개 시켜서
맛있게 먹고왔어요 :-)


메뉴를 총 5개인가 시켰는데
제일 처음 나와주신 튀김만두ㅋㅋㅋ
메뉴판상의 이름을
같이간 친구는 꿰고 있는데
전 전혀 모르겠으므로 그냥 튀김만두라 부릅니다 :-)

요 만두를 먹으니
지난번 우즈베키스탄 맛집에서 맛보았던 만두가 생각났는데요.
전...서아시아쪽 향신료는 좀 안맞는걸로ㅋㅋㅋ
경험치 상승용(?)으로 먹어보기 좋았어요.


요건 친구가 주문하면서
팟타이랑 비슷한 느낌의 볶음면이라고 해서
꽤 기대했던 메뉴인데요^^
전 태국음식이 좋은게
전반적으로 단맛이 강하게 나서인데
요 볶음면은 단맛보다는 매운맛으로 먹는 면요리더라구요.
고기가 들어가 고기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커리는 콩으로 만든 커리? 콩을 갈아넣은 커리?를 주문했는데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나더라구요.
제 취향은 아닌걸로...


마지막으로 다섯명이서 가서 제일 좋아하며 시킨 메뉴!
처음으로 먹는 탄두리 치킨!
사실 둘이 가서 치킨 하나 시키고 커리 하나 시키기 너무 많아서 아쉬었거든요.
탄두리 치킨 처음 맛보는거라 엄청 기대했어요*-*
이 치킨요리는 또 어떤 신세계를 경험하게 해줄지 궁금했거든요 :-)
결론은...그냥 치킨은 교촌 간장치킨이 최고인걸로ㅋㅋㅋ
전 단맛에 거의 노예수준인 입맛이란 생각이 들게 하는 맛이었어요.
약간 간이 되있고 전반적으로 서아시아쪽 향신료로 맛을 낸 닭요리라
단맛이 전혀 없어 아쉽더라구요...

탄두리치킨이 궁금해 다시 방문했던건데ㅠ
아마 당분간은 에베레스트에 방문할 일이 없을거 같아요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