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모조에스핀 레이스 원피스 완전 예쁘당ㅠ(J172XSE005)

by 반짝반짝S2 2017. 5. 7.

저는 모바일 쇼핑 할때
네이버 스타일윈도우를 즐겨 이용해요.
네이버 초큼 맘에 안들지만ㅠ
스타일윈도우에서 백화점 상품이나 아울렛 상품을 살펴보기 너무 좋거든요♡

제가 레이스원피스를 너무 좋아라해서
스타일윈도우에서 레이스 원피스를 자주 검색해보는데
제 눈길을 끌었던 모조에스핀 7부 레이스원피스!(J172XSE005)
요제품 눈팅만 하다가
오늘 청량리 롯데가서 입어보고 왔는데
아ㅠ 이 원피스 앓이 시작되었습니다ㅠ

처음에는 핑크가 눈에 띄어서
핑크를 입어보려고 하니 66사이즈만 있다는거에요.
엄마는 제가 요새 살이 쪄서 66 맞을거라면 놀리고ㅠ

66 입었을때도 예쁘긴 했는데 좀 큰 느낌이어서
진녹색 55사이즈가 있어
일단 사이즈만 보자고 하고 입어봤는데
세상에!!!!!
넘나 고급스러운거ㅠ

제가 입어보고 반한게 요컬러인데요.
사진상으로만 봤을때는 전혀 손이 가지 않을거같은 컬러잖아요~
그런데 딱 입고나니 어찌나 컬러가 고급고급한지ㅠ
전 이런 컬러 되게 잘 안받는데
지인짜 예쁘더라구요♡

요런 디자인은 키 작은 사람이 입기 힘들거 같아서
사실 눈팅만 하고 입어볼 엄두를 내지 못했었는데ㅠ
안쪽에 있는 이너 길이를 줄여서
무릎 위로 올라가게 하면 의외로 입을만 하더라구요 :-)
엄마를 조르고 졸라서 다음달에 사기로 했어요♡
하앍 넘나 예쁜거ㅠ ㅠ
구입하고 나서 구입후기 올려볼께요♡
요거 눈팅만 하는분 계시면 꼭 입어보세요!
(제 키도 155입니다...또르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