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어버이날 엄마 선물, 닥스 백팩 주문기♬(DCBA7E639W2)

by 반짝반짝S2 2017. 5. 6.

2017년 어버이날~
작년에는 어버이날에 무슨 선물을 해드렸었는지 가물가물하네요...
지금 막 엄마한테 내가 작년에 어버이날 선물을 뭘 했냐고 물어보니
설화수 화장품을 사드렸었다고 하네요ㅋㅋ
설화수 대박방판 했다고 자랑했던게
벌써 1년전이었네요 :-)

올해도 설화수 대박방판을 꿈꾸며 화장품을 사드리려고 했었는데
5월달엔 선물할 일이 많아서 그런지 방판 샘플이 좀 그냥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엄마가 올해 초에 바뒀던 닥스 핸드백을 사려고 했는데
가격이 거의 40만원 가까이 하네요 ㄷㄷ
요즘 경제사정이 영 안좋아서 걱정하던 차에
일단 롯데백화점 본점에 가서 다른 가방 예쁜게 있는지 보자고 했어요.

엄마가 들만한 중저가(?) 브랜드로는 닥스만한게 없더라구요.
닥스에 가서 이것저것 가방을 보는데
세일한다면서 뭐 그리 비싸던지ㅠ

그래서 토드백을 보다가
엄마가 그냥 나들이갈때 가볍게 들 백팩을 보자해서
30% 세일한다는 백팩 세가지와
신상이라는 백팩 한가지,
총 4종류의 백팩을 보았어요.
사진 제일 아래있는게 신상 백팩이에요.

처음에 신상 백팩부터 메보았는데
너무 예쁜거에요*-*
역시 신상이 참 예쁘더라구요ㅠ
근데 가격이 ㅎㄷㄷ
롯데 본점 닥스매장에서는 40만원대이고
요 모델은 세일도 적용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30% 할인되었다는 모델들도 다 메보았는데
비닐로 되있는 맨위 두가지 모델이 맘에 들었구요.
처음에 택 가격을 언뜻 보았을때 30만원대여서
그래, 여기서 30% 할인한다가 하면
그냥 기분 좋게 사서 들어가야겠다 했는데
그 가격이 할인가격이라고 하는거에요ㅠ
비닐쪼가리(!)를 30만원이나 줄 수 없다고 생각해서
네이버 쇼핑에 검색해보니
역시나...
인터넷 쇼핑가가 백화점에서 말한 가격보다
10만원 이상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미련없이 백화점을 나와
롯데아이몰에서 22만원에 구입했습니다.
(DCBA7E639W2)


크기는 딱 요만하구요.
이게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실제로 가방을 메보면 되게 귀여운 맛이 있어요 :-)
봄에 나들이갈때 너무 산뜻하고 예쁘게 멜 수 있을거 같아요ㅋ
오늘 주문했으니 도착하고 나서 후기 올릴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