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박한별 쿠션 발라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 사용후기♬

by 반짝반짝S2 2017. 12. 11.

제이준 코스메틱 제품은 안티 더스트 프레쉬 폼 클렌저 이후 두번째로 만나보네요 :-)
요 제품은 발라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
박한별 쿠션으로 유명한 제품이래요.
제이준 코스메틱은 중국에서도 엄청 잘나가는 브랜드라고 하는데
지난번 폼클렌저가 만족스러웠기에
요 쿠션팩트는 어떨지 기대기대*-*

제이준코스메틱 박한별 쿠션엔
이렇게 정품QR코드가 부착되어있는데요 :-)
쿠션팩트에서 요런거 확인해주는 센스ㅋ



박한별 쿠션 발라 비비쿠션의 구성품이에요.
여타 다른 쿠션 구성에 비해
처음 보는 제품이 함께 들어있었는데요.
쿠션 파운데이션에 왠 펜슬같이 생긴게 있더라구요ㅋ

박한별 쿠션 발라 비비쿠션은
SPF50+/PA+++로
저처럼 선크림 따로 안바르는 분들을 위해
자외선 차단 지수 장착 완료이구요ㅋ
쿠션 케이스 전체를 갈아 헌쿠션 빼고 새쿠션 넣는 방식이에요:-)

그리고 낯선 펜슬의 정체는 립밤이었어요!
쿠션 팩트에 왠 립밤? 인가 싶었는데
이건 저처럼 화장품 파우치 들고다니지 않고
그냥 쿠션파운데이션, 립스틱 이렇게만 들고다니는 사람에게 완전 발상의 전환 같은 느낌이었어요ㅋㅋ

특히 요즘처럼 건조한 겨울철에는
저같은 경우 입술이 엄청 터서
근무중에는 정말 수시로 립밤을 발라주거든요.

립밤을 깜빡해서 수정메이크업할때 곤란한 경우가 많았는데
이것은 놀라운 아이디어ㅋㅋㅋ
쿠션팩트추천 할만 하겠죠? ㅋㅋ

립밤을 발라 쿠션팩트 옆면에 구멍이 뚫린 곳에 넣어주면
외출할 때 쿠션파운데이션과 립스틱만 챙겨가면 끗♡

이런 훌륭한 구성이 됩니다ㅋㅋㅋㅋ
완전 쿠션팩트추천 구성 :-)
쿠션팩트 리필까지 있어서 천년만년 쓸거같아요ㅋㅋ

박한별 팩트 발라 비비쿠션은 커버력이 상당히 높은걸로도 유명한데요.
이건 뭐 그냥 커버력이 높은 정도가 아니라 엄청나더라구요!
제가 지금까지 써본 쿠션팩트중에 제일 커버력이 좋았어요.
쿠션파운데이션이라고 불리는 이유가 있었어요ㅋㅋ

저 지금 사진에 한번 묻힌 저 양으로
얼굴 전체 모두 펴바르고도 남았어요ㅋㅋ
이런 어마무시한 커버력 팩트는 처음봤어요ㅋㅋ

그리고 대망의 비포애프터샷ㅋㅋ
요 커버력이 아까 사진에서 한번 찍어바른 고 양으로 모두 해결한거에요.
저는 21호로 했는데 같은 자리에서 조명 변화 없이
피부톤 보정&잡티 보정이 이정도 수준이 됩니다 ㄷㄷ
저 진짜 박한결 팩트 리필까지 다 쓰려면 얼마나 걸릴지 감도 안와요ㅋㅋㅋ

제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커버력과 지속력이 좋아서
지성피부인 분들이 사용하면 만족도 10,000% 될거같아요ㅋㅋ

제이준 코스메틱에서는
12월 연말결산 이벤트로 up to 50%할인 이벤트 진행중이니
제이준 코스메틱에서 완전 핫한 마스크팩이나 마스크팩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본 콘텐츠는 제이준코스메틱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음을 명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