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방화동 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신방화점에서 단발 C펌 했어요♡

by 반짝반짝S2 2017. 12. 9.

5월달까지만 해도 이렇게 길었던 머리를
7월달에 싹둑! 잘라버렸어요.
천리포수목원에서 올라오는길에
한껏 살이 올라 포동포동한데
머리까지 길어서 거추장스러워
영 아니다 싶었거든요.

9월달 짧은 단발컷을 계속 유지할때까지만 해도
내 인생머리는 단발이다! 생각하고 살았는데
여자가 보는 시선과 남자가 보는 시선이 다르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 내 머리를 다시 길러보마!! 마음먹고
머리에 아무것도 손대지 않고
덮어놓고 기르기목 했더만....

머리 꼴이 이모냥ㅋㅋㅋㅋ
심지어 전 드라이 전혀 안하고
머리 만지는거 전혀 못해서
뭘 입든 사람이 너무 없어보이는거에요ㅠ

그래서 도저히 이상태로는 기를 수 없다 싶어
방화동 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신방화점에서
상콤한 C컬 단발펌 하고 왔어요 :-)


일단 완성샷부터!
앞쪽은 밖으로 뻗는 C컬을 넣고
뒤쪽은 안으로 말리는 C컬을 넣어서
상큼상큼하게 헤어 변신 하고왔어요♬
방화동 미용실, 마곡동 미용실에서
C컬 단발펌 하고 싶으면 강력 추천이에요 :-)

마곡동 미용실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신방화점은
9호선 신방화역 6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여요.
네비 찍고 오실때는 우성르보아2 찍으시면 되요 :-)

영업시간은 10:30~21:00으로
칼퇴하는 직장인이거나
신방화역 근처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주중에도 컷, 펌 시술 모두 가능하겠네요ㅋ
예약번호는
02-2666-9926입니다♬

전 월요일 오픈시간 맞춰 갔는데요ㅋ
의외로 월요일 오전에 컷이나 펌 받으러 오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제가 주5일 근무할때는 남들도 다 그렇게 9 to 6 시간맞춰 일하는줄 알았는데
월요일에 쉬면서 여기저기 가보면 주중에 쉬는 분들 되게 많아요ㅋㅋㅋㅋ

마곡동 미용실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신방화점은
정면과 측면이 시원한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시술 받는 내내 매장이 환해서 좋았어요.
앞에 바로 초등학교가 있어서
오랜만에 운동장에서 체육수업하는 초등학생들도 봤네요ㅋㅋ

전 펌을 2년만에 받다 보니
요즘(?) 미용실에서 이렇게 시술하는지 몰랐는데
단발펌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신방화점에서는
헤어컷은 이렇게 일반적인(?) 미용실 좌석ㅋㅋㅋㅋ 에 앉아서 받고
펌이나 염색처럼 시간이 좀 길게 걸리는 시술은
매장 중앙의 테이블에서 받아요.
자리를 옮겨가면서 시술받는게 싱기방기ㅋㅋ

아무래도 펌을 할때 펌 기계들이 있잖아요.
이게 이동용으로 되어있음 기계가 매장 여기저기 놓여있기도 하고 해서 정신사납기도 한데
방화동 미용실 박승철 신방화점에서는 중앙의 테이블 위쪽에 고정되어있어
매장이 훨씬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을 줘서 좋았어요.

차를 한잔 마시면서 원하는 단발펌 스타일에 대한 상담을 했어요.
제 단발펌 해주신 선생님은
"원희" 디자이너 선생님 :-)
제가 밖으로 뻗은 c컬 단발펌을 하고 싶다고 말씀드리니
전체를 다 밖으로 뻗게 펌을 하는것보다
앞쪽만 살짝 뻗게 하고
뒤쪽은 c컬로 마는게 더 예쁘게 나온다 조언해주셔서
원희 디자이너쌤 추천대로 펌 진행했어요.

지금 제 단발 길이가 그냥 방치하면 너무 안예쁘고 애매한 길이에요.
이런 단발머리엔 c컬 단발펌이 딱 제격이죠.
펌 시술 시작하기 전에
머리 다듬은지가 좀 오래되어
끝단을 정리하고 시작했어요.

제가 가슴 중간까지 내려오던 머리를 싹둑 자르게 된것도
사실 모발 끝부분 관리 안해주고
덮어놓고 기르기만 하다가 머리가 너무 상해서
부시시한게 싫어서였거든요.
머리 기르시는 분들은 꼭꼭 중간중간 상한 모발 정리해주면서 길러야지
아니면 건강하지 못하게 머리 길이만 길게 할 수 있어요.

모발 끝부분을 잘 다듬어준 후에
본격적으로 c컬 단발펌 시술로 들어갔어요.
마곡역 c컬 단발펌은 2시간 반정도면 예쁘게 나와요.
원희 디자이너쌤이 엄청 꼼꼼하게
중간중간 제 모발상태에 맞게 시술시간 조절해주셔서
컬도 예쁘게 나오고 머릿결도 상하지 않게 펌 할 수 있었어요 :-)

아, 신방화 미용실 박승철 헤어스투디오에서는
오래걸리는 염색이나 펌 시술을 받을 때
핸드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해요.
기다리면서 지루하지도 않고
오랫동안 앉아있어서 좀이 쑤실때 개운하기도 하고 너무 좋다는거♡

그리고 대망의 애프터샷!!!
뒤쪽은 안쪽으로 말린 c컬로, 앞쪽은 그 반대로
너무 자연스럽고 예쁘게 잘나왔죠♡
제가 머리 손질 잘 못하는 곰손이라고 말씀드리니
평소에 손 많이 가지 않게 스타일 잘 잡아주셨어요 :-)

글고 요건 제가 손질하고 나가서 찍은 사진ㅋㅋ
살짝살짝씩만 돌려서 말려준건데
정말 예쁘게 나왔어요♡
마곡동, 방화동에서 단발펀 하실 분들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신방화점
원희 선생님께 받아보세요ㅋㅋ
만족만족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