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쉬비치 물결 오프숄더 래쉬가드 구입기♬ 비비아나랑 같이 입음 예뻐요♡

by 반짝반짝S2 2018. 1. 31.

이런 비루한 착샷으로 후기를 시작하게 되다니...
그래도 왠지 모델언니뒤에 있는것보단 나을것 같아서ㅋㅋ

2018년 1월 28일-29일
1박 2일간 켄싱턴 제주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다녀왔어요.
(그냥 켄싱턴 간건 하나도 안중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가 매우 중요ㅋㅋ)
그 전주까지만 해도 제주도 최고기온이 10도 이상까지 올라가서
봄날씨에 수영하고 오겠구나♡ 싶었는데
이게 왠일.
우리가 제주도 가기로 한 주에
파주 최저기온 영하 21도, 최고기온 영하 15도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거죠ㅋㅋㅋㅋ

그나마 제주는 최저기온 영하 1도, 최고기온 영상 1도로 따뜻(?)하긴 했지만
아무리 사계절 온수풀이라고 해도
래쉬가드에 워터레깅스 신어야 하루종일 물속에서 놀 수 있지 않을까? 싶어
정말 내맘에 쏙 드는 래쉬가드 찾아
네이버 쇼핑을 뒤지고 뒤지고 또 뒤졌는데요.

결국 찾아낸건 요 물결 오프숄더 래쉬가드.
돌고 돌아 다시금 쉬비치더라구요ㅋㅋㅋ

비키니 검색좀 해본 사람들중에
요 쉬비치 비비아나 비키니 안 본 사람 없을거 같은데요.
몇십차 리오더로 인생비키니 등극한 요 비비아나,
저는 파스텔톤이 잘 받아서 냉큼 구매한지 벌써 한 5년쯤 되었어요ㅋㅋ
하나 마음에 들면 질리지 않고 오래 쭉 입고 쓰는지라
이렇게 오랜된 줄도 모르고 1년에 1~2번씩 열심히 입었네요ㅋㅋ

쉬비치 비비아나 파스텔 비키니 이후로도
작년 여름 베트남 휴가가면서
비치웨어 2벌 쉬비치에서 샀는더
둘다 1~2만원대에 옷 품질이 나름 괜찮아서
작년 여름에 정말 예쁘게 잘입었어요 :-)

그리고 올해!
켄싱턴 제주 스카이피니티에서
겨울수영 하려고 구입한 래쉬가드 또한
정말 100000% 만족이에요.

이게 래쉬가드+수영팬티 세트가 14,900원이거든요.
래쉬가드 가격이라고 해도 사실
보통 4~6만원대 하는 래쉬가드에 비해 너무 저렴해서
혹시 품질 영 별로인 제품이면 어떡하지, 걱정 많았는데
받아보고 나니 일반적인 래쉬가드 재질은 아니었지만
짱짱하니 금방 늘어나지 않을것 같고
컬러 너무 사랑스러워서 딱 맘에 들었어요 :-)

개인적으로는 저 물결 비키니 팬티가 별로 맘에 안들고
아래위로 핑크만 있으면 좀 심심한것 같아서
원래 가지고 있던 비비아나 비키니에 래쉬가드만 입었는데
원래 한세트인 것처럼 컬러 딱 맞아서 너무 좋았어요.

모델이 입은거 보고 좀 헐렁하길래
신축성 없이 금방 늘어나는 재질 아니야? 걱정했는데
모델이 날씬한거였어요ㅋㅋㅋㅋ
제가 입으니 너무 딱맞..........
ㅋㅋㅋㅋㅋㅋ

이거 재질을 뭐라고 해야 할까 음...
고무장갑 재질은 아닌데ㅋㅋㅋ
약간 면 섞인것처럼 좀 빳빳하게 나온 고무장갑 있잖아요.
좀 그런 느낌 나요.
아아! 3M에서 나온 목장갑에 고무 덧댄부분 느낌??
목장갑에 고무 칠해진 부분 있잖아요.
그 고무가 두툼한 느낌?
(이거 까는거 아님ㅋㅋㅋㅋ)
싸구려느낌 아니에요ㅋㅋㅋㅋ

전 그동안 비비아나 비키니만 입으면
좀 너무 야한 느낌이라 항상 커버업 입어줬는데
앞으로는 요 물결 오프숄더 래쉬가드만 입으려구요 :-)

에메랄드빛 해변이든, 수영장이든
핑크 컬러가 너무 예뻐서 사진 정말 잘나와요♡
(내 몸이 통통한건 어쩔 수 없는거)
전 어깨가 완전 옷걸이형으로 축 쳐지고
라운드숄더가 너무 심해서
오프숄더는 일부러 잘 안입거든요.
사면서도 이게 싸고(!) 예뻐서 구매한다만
내 라운드숄더를 더 강조하면 어떻게 하지-고민했는데
라운드숄더 강조보다는 여리여리함을 더 강조해줘요ㅋㅋ

여성스런 래쉬가드 찾으시는 분들은
쉬비치 오프숄더 물결 래쉬가드 강력 추천이요!
쉬비치 비키니 쇼핑몰 1위라더니
사진빨도 사진빨이지만
품질이 정말 너무 괜찮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