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시흥 입주청소 내돈내산 찐후기

by 반짝반짝S2 2022. 10. 30.

안녕하세요

전업주부 짠테커 반짝반짝입니다

지난 1월 서울 신축입주한게

정말 엊그제같은데

9개월이 지나 이사를 하게 되었어요.

원래 동대문 신축 입주청소했던 곳이

청소를 엄청 잘해주셨던지라

그쪽으로 연락을 드렸는데

이미 10월은 풀마감😭

 

그래서 시흥 입주청소와

시흥 이사청소로 검색을 하다가

와 여기 이사청소 사장님

진짜 엄청 꼼꼼하고 깔끔하시다고

생각했던 곳이

바로바로 요기!

청소1번가에요

 

신축 입주청소는

분진제거가 포인트인지라

서랍장 모두 꺼내서 청소해주시는건 알았는데요.

이사청소는 그렇게까지 해주시는 곳이

많지 않은걸로 아는데

시흥 청소1번가 사장님이

그 어려운 길을 가고 계시더라구요👍👍

제가 몇군데 시흥 입주청소 업체에

견적을 내봤는데

청소1번가 견적가는

다른 이사청소 업체보다

약간 싸기도 하고

제가 1월에 입주청소했던 가격이랑 같았어요.

보통 이사청소는 입주청소보다

견적이 더 비싸던데!

일단 사장님 블로그에서 본

청소상태도 너무 맘에 쏙들고

견적가격은 더 마음에 들고

그래서 바로 예약 잡고

시흥 이사청소 받았어요.

저희 아기가 심장에 구멍이 있어서

심장과 폐쪽이 약하거든요.

성인 둘이서 살때는

크게 중요하지 않았지만

아기가 있으니 완전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시흥 이사청소 찾는데

좀더 심혈을 기울였어요.

그리고 이제부터 시작하는

내돈내산 찐후기입니다.

제가 이용해보고 좋았던 곳들은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추천하거든요?

시흥 입주청소 청소1번가도

완전 강추 초강추입니다.

일단 사진 보시면

왜 제가 이렇게 엄지척👍👍하는지

알게되실거에요.

저희가 이사가는 집은

26평 아파트에요.

먼저 바닥입니다.

주인분께서 입주때부터

쭉 살고계시던 집이었어서

생활흔적이 꽤 있는 상태였어요.

사실 제가 이사하면서

입주청소 하지 말고

그냥 남편이랑 퇴근하고

이사 전날 둘이 가서 청소할라 했었는데요.

엄마가 청소비 주겠다고

아직 출산한지 4개월밖에 안된 산모가

그러다 관절 나간다가 해주신 덕에

청소를 할 수 있었어요.

아래 사진 보시면

저희 엄마가 제 관절을

살려주셨다는걸 아실 수 있을거에요.

저랑 남편이 했음

오늘 이사 못할뻔했어요

🤣🤣🤣

 

가스렌지쪽은

후드쪽 오염이 좀 있었구요

세탁실은

찌든 때가 상당한 상태였어요.

실외기실은...

전문가가 아니면

청소하기 너무 힘들었을거 같아요

애프터 사진 보시면

진짜 청소1번가 사장님

감사합니다 소리가

절로나와요.

창문 실리콘에도

곰팡이가 피어있어요.

이사가서는

환기를 잘 시켜야겠더라구요.

집에서 가장 지저분한 공간은

뭐니뭐니해도 화장실이죠?

제가 가서 청소했으면

아마 화장실 청소가 가장 힘들었을거 같아요

이렇게 겉으로 잘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정말 꼼꼼하게 청소해주시더라구요

👍👍👍

그리고 시흥 입주청소

청소1번가의 시그니쳐!!

안방 화장대 서랍,

싱크대 서랍,

작은방 붙박이장 서랍까지

모두 빼놓으신 모습이에요.

이렇게 서랍을 모두 빼서

서랍장 안쪽의 먼지와

서랍의 먼지를

모두 청소해주세요👍👍

이게 진짜 감동 포인트였어요.

내가 살면서 이런청소?

절대 못하죠 ㅎㄷㄷ

이사 끝나고 들어와 살면서는

미소나 청소연구소 같은곳에서

청소 이모님이 오셔서 집청소 해주셔도

보이는 부분만 깔끔해지지

이렇게까지 디테일하게

절대 못하잖아요.

그래서 이사 들어올때

한번 제대로 된

이사청소 업체를

선택하는게

진짜진짜 중요한거 같아요

여기 사장님은

진짜 찐추천입니다.

 

싱크대 바닥부분까지

다시 열어서 쌓인 먼지까지

싸악 파악해주시는 센스!!

주방 싱크대 아랫부분에

이렇게 먼지가 많을줄

미처 몰랐어요😱

진짜 저희처럼

어린 아가있는 집은

배곧 이사청소

이런 곳으로 고르셔야 할거같아요.

에어컨 청소에

등 청소까지

진짜 저 시흥 이사청소 사장님

너무 잘만난거 같아요♡


이렇게 1시에 청소 시작해서

9시(!)에 청소가 끝난

대장정이 마무리되었어요.

오늘 이사들어와서 보니까

제가 배곧 월세아파트 보러왔을때의

그집이 아니더라구요.

얼마나 깔끔하게 변했는지

시흥 이사청소 후 모습 보여드릴께요

일단 제 기준

여긴 절대절대절대

내가 청소 못했겠다 싶은곳 순서로

보여드릴께요.

실외기실 먼지,

실외기실 곰팡이

와 이게 이정도 퀄리티로

청소가 가능하단 말인가요???

진짜 여기부터 입틀막

찐인거 같아요👍👍

 

와 여긴 새집 들어온줄

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깔끔하게

잘해주셨어요.

일단 여기만 딱 봐도

시흥 입주청소 사장님이

얼마나 청소에 진심이신지

딱 느껴지죠?

싱크대 밑에

한가득이던 먼지도

싸악 정리되었구요.

다용도실도

반짝반짝해졌어요

평소에 청소하기 힘든

찌든때 가득했던 후드도

말끔하게 청소되었구요.

안방 베란선반에

제 빛깔 잃었던 선반도

완전 뽀얘졌어요:)

안방 파우더룸

화장대 선반이

화사해졌네요

싱크대에도

드디어 짐을 넣을 수 있게

먼지가 싹 사라졌습니다.

집 전체 샷시에 껴있던 먼지도

완전 싹싹 청소해주셨어요.

창문 실리콘에 핀 곰팡이도

정말 최선을 다해

제거해주셨어요.

워낙 곰팡이나 물때가 끼기 좋은

화장실 청결은 진짜진짜 중요한데

완전 깔끔하게 청소가 잘 되었죠?

시흥 이사청소

청소1번가 사장님 진짜 미친 청소력

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정말 후회 안하세요

오늘 이삿짐 들어오면서 감동받고

시흥 배곧 이사청소 알아보시는 분들

꼭 요기 사장님 만나보시라고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소개해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