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추천인:821MR6W8420] 까사미아 캄포 클래식 소파 220만원대에 구입하기

by 반짝반짝S2 2022. 10. 2.

안녕하세요

전업주부 짠테커 반짝반짝입니다

오늘은 신혼가구를 준비중이신,

혹은 이사로 소파를 바꾸실 예정인 분들이

꼭 만나보셨으면 하는 할인정보

소개해드리려구요:)

바로바로

캄포 클래식 4인용 카우치소파

220만원대에 구입하기!!!​

저는 올해 1월에

까사미아 캄포 클래식 아이보리

4인용+암리스 1개 추가로

상품권 지급, 카드할인 등등 해서

체감가로 280인가 300인가 샀었거든요.

캄포 클래식은 컬러가 2개로

아이보리와 블루가 있는데

아무래도 저희집이 큰편이 아니라

밝은색 소파가 그나마 집이 커보일거 같아

아이보리를 선택했었어요

그런데 아기가 태어나가보니

걸어다니기 시작하면

소파에 음식을 흘리는건 관두고

(전 무조건 아기의자에 앉아있을때만

밥을 예정이니까요🔥🔥)

침을....도대체 침을 얼마나 묻힐까

슬슬 걱정이 되고 있어요.

그래도 캄포 클래식의

구름같은 착석감을 놓칠순 없죠!!

 

모듈소파의 장점은

소파 구성을 이리저리 옮길 수 있다는것:)

이번 연휴때도

암리스 하나를 앞으로 붙여서

소파 뒤쪽으로 프로젝터 쏴서

천원짜리 변호사 재미있게 봤거든요:)

다만 소파 얼룩지는게 계속 고민되서

캄포 클래식 블루로 살껄 그랬나?

하던 찰나였거든요.

그.런.데!!!

아니 백화점에서도 이런 할인중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말입니다.

까사미아 굳닷컴에서

캄포 클래식 블루 4인용 카우치소파를

220만원대로 구입 가능한 할인중이더라구요

세상에 네상에

할인 엄청 들어가네요👍👍

이 가격차이 무엇...

캄포 클래식 아이보리는 407만원,

캄파 클래식 블루는 244만원,

차이 엄청나네요.

아무래도 캄포소파 사시는 분들의

90% 이상이 아이보리 살꺼라

블루를 파격할인 하는게 아닐까 싶어요

하지만 캄포클래식 블루도

엄청 예쁘다는거👍👍

모듈 기본형에

암리스와 오토만으로 이루어진 구성으로

캄포 클래식 가장 많이 선택하시는

4인용 카우치형.

46% 할인에

추가 10% 할인 들어가니

할인금액이 228만원,

결재금액이 224만원

ㅋㅋㅋㅋ

50퍼 이상 할인되네요.

까사미아 캄포소파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가격이 고민스러우셨던 분들은

블루 컬러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