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영단기 프리패스..고민이네요 ㅠㅠㅠ

by 반짝반짝S2 2014. 3. 29.




영단기가 처음 시작할때 김성은 선생님 RC 강의를 듣고 완전 반해버렸던 저 ㅋㅋㅋㅋ

그 이후로 몇년간 영어공부 손놓고 있다가 이제 다시 시작해보려고 하니

다시 돌아갈 곳은 영단기밖에 생각나지 않더라구요 ㅋㅋ


토익을 공부해야 할지, 텝스를 볼지(너님 서울대 대학원 갈꺼임?;; 아니면 왜 텝스를 고민함-_-) 고민중인데

영단기 프리패스가 절 유혹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12개월동안 영단기 모든 강좌를 들을 수 있는 프리패스는 48만원,

국내 어학연수가 된다는 영단기 모든 강좌 18개월 코스는 68만원,

지금 4월 27일까지 영단기 기초를 듣고 있는지라 바로 지르지는 못하겠고

일단 4월말 되서 지르려고 보니

혹시나 4월달에는 가격이 오르지 않을까 걱정되더라구요 ㅠㅠㅠ


48만원보다 안올랐음 좋겠네요 ㅠㅠ

일단 4월말에 프리패스로 시작해보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