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이효리 오메기떡 명원가 떡 맛있네요 :-)

by 반짝반짝S2 2018. 6. 28.

이효리가 효리네민박에선가
명원가에서 오메기떡 사는게 나왔대나? 해서 유명해진 명원가.
전에 효리네민박에서 이효리가 한살림에서 장본게 나왔을때도
한살림이 실시간 검색어에 막 오르고 그랬었는데ㅋㅋ

사실 제가 떡을 산건 아니고
친구가 남편주려고 떡 사러 갔는데
하나 얻어서 먹어봤어요 :-)
저도 집에 하나 보낼까 하다가
당뇨인 엄마가 떡 멀어서 어디에 좋을까 싶어 못샀다는 슬픈 이야기ㅠ

포장은 요런식으로 해서 택배발송 되는데
한박스에 30개 가까이 들어가는데
가격이 3만원대였던거 같아요(가물가물)

요즘들어 빵이나 케이크, 쿠키보다는
떡을 선물하는게 더 좋다는 생각이 드는거 보면
저도 이제 어른 다 되었나봐요ㅋㅋㅋㅋㅋ


오메기떡은 택배로 받자마자 냉동실에 얼려놓고
먹을만큼씩 꺼내놓고
1~2시간 정도 해동하면 된다는데
제가 맛보기로 먹은건
해동이 덜되어 좀 서걱서걱했지만
떡이 참 맛있더라구요 :-)

다음번에 제주도 가게되면
저도 여기서 오메기떡 사오려구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