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크록스 크록밴드 플랫폼 클로그 블로썸...나한테 사기침

by 반짝반짝S2 2020. 6. 26.

1년에 한번, 크록스 50%할인 대란에 올라타셨나요?
저는 작년에 크록스 웨지힐 깔별로 2개 쟁여놓고 너무 뿌듯해했는데
올해 50% 할인에는 슬리퍼가 필요하던 차였어서
크록밴드 플랫폼 클로그 핑크핑크를 구입했어요.

맘에드는게 2개였는데 다른게 발이 너무 아프다하고, 전 핑크덕후인데
저 여리여리한 베이비핑크에 완전 맘을 쏙 빼앗겼거든요♡
다행히(?) 통장이 텅장이라 다른건 주문 안하고 요것 하나만 딱 구입했어요.

그리고 주문한 다음날인가 다다음날에 도착했는데......


???????????????????????????

아니 처음엔 기억 못하고 내슬리퍼 도착했다! 근데 좀 색깔이 탁하네? 아몰랑 나도 드디어 슬리퍼샀다! 하는 생각 뿐이었는데
사이트 색상 보고 얘를 다시 보니
이건 반품 배송비 없이 환불해줘야 할정도 아닌가요?ㅋㅋㅋ
색맹 아니고야 저 둘이 어떻게 같은거야ㅋㅋㅋㅋㅋㅋ


그래도...애정을 가지고 신어보기로 합니다.
크록스가 사고 싶었던게 아니라 슬리퍼가 꼭 필요하던 상황이었거든요.

제가 구두는 215신고 운동화는 220신는데
크록스 크록밴드 플랫폼 클로그는 230이 젤 작더라구요.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주문했는데 기우였습니다ㅋㅋ
오히려 220이 있어서 220 샀음 좀 빡빡한 느낌 났을거 같아요.

컬러는 너무 탁하고 클로그답게 모양도 너무 투박하지만서도 예쁘게잘 신어보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