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르네휘테르 두피세럼 :: 아스테라 아이스 쿨링 세럼 진정효과 good

by 반짝반짝S2 2022. 5. 16.

안녕하세요

전업주부 짠테커 반짝반짝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롯데온 온앤더뷰티클럽에서

좋은 기회로 보내주신

르네휘테르 두피세럼

아스테라 아이스 쿨링 세럼

요 제품을 만나보게 되었어요.

출산을 앞두고

만나는 사람들 마다

출산하고 나면 잠 못잔다

출산하고 나면 머리 엄청 빠진다

이런말을 엄청 해줘서요

ㅠ ㅠ ㅠ

요즘 잠 사수는 어차피

조리원가서 있는동안은

밤엔 수유콜 안받음 되니까

어케 해결할 수 있을거 같은데

출산후 탈모는

내힘으로 할 수 있는게 아니라

두피건강 지킬 수 있는 일을

두눈 부릅뜨고 찾고 있어요.

르네휘테르 두피 세럼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세럼은

일명 #두피아이스쿨링세럼

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려요.

민감한 두피를

시원한 쿨링감으로

진정시켜주는

두피 세럼이라고 해서 기대기대*-*

제가 롯데온

온앤더뷰티에서 받은 제품은

본품은 아니고

10ml 두피세럼 샘플 3개였어요.

근데 개인적으로는

샘플로 사용하는것도

충분히 편한거 같아요👍👍

르네휘테르가

두피 모발 전문브랜드라 그런지

샘플도 야무지게 잘만드네요.

두피에 직접 도파하는 세럼이라

이렇게 주둥이가 길고 얇게

튀어나와있는 형태로 되어있어요.

르네휘테르 두피세럼은

샴푸 후에 발라주면 좋다고 해서

얼른 머리를 감아봤어요.

저는 두피가 민감한것도

민감한 부분이지만

가려운 부분이 고민이었던지라

르네휘테르 두피세럼으로

가려운 두피가

진정되었음- 하는 바램이에요.

요렇게 톡

오픈해서

짜서 두피에 발라주면 되요.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세럼

저는 이런식으로

머리 위쪽에

한줄로 쭉 두피세럼 짜서

두피 안쪽으로 펴바르는 식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일단 르네휘테르 두피세럼

딱 바르고 나면

화한 쿨링감이 느껴지는데요.

확실히 민감한 두피케어용이라 그런지

그 강도가 강하지 않아요.

시원-하게 두피열을 내려주는 느낌 정도?

두피는 시원하게 유지해주는게

중요한거 아시죠?

요제품도 꾸준히 쓰면서

두피 피부 쿨링해주면서

건강하게 관리해야겠다

싶은 좋은 제품이었어요:)

르네휘테르 두피세럼 바르고는

뜨거운 바람 말고

꼭 찬바람으로 머리 말려주세요:)

기껏 식혀놓은 두피열

다시 올릴 수는 없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