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gs 프레쉬몰 5월 3주차 출석쿠폰 계란 5천원 할인쿠폰+합배송을 위한 준비

by 반짝반짝S2 2022. 5. 22.

안녕하세요

전업주부 짠테커 반짝반짝입니다

지난주에 5월 2주차

gs프레쉬몰 출석체크로

우유 무료쿠폰 적용해서

식료품 쇼핑 장보기한 썰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이때 산 서울우유 2.3L

아직까지도 잘 마시고 있네요 :)

고구마 말랭이

반건시 고구마는

도착한날 끝내버렸고(!)

콩나물로는 콩나물밥 해서

그 콩나물밥도 아직

전기밥솥에 있네요?

요즘 저의 끼니를 책임져주고 있는

GS프레쉬몰입니다 :)

그런 gs프레쉬몰의

5월 3주차 출석체크 이벤티 상품은

계란

계란은 정말 부쳐먹고 지져먹고

끓여먹고 구워먹고

진짜 이런저런 방법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알못을 위한)

최고의 식재료에요

계란도 설마

우유처럼 5천원 쿠폰 제공....?

하고 기대했는데요.

역시나 지에스 프레쉬몰은

저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며칠전에

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쿠폰까지

알뜰하게 쏴주었더라구요 :)

오늘도 얼마 안쓰고 득템할 수 있겠는데?

하는 마음으로 gs 프레쉬몰

토요일 아침 쇼핑을 시작합니다.

매주 토요일은

gs프레쉬몰 쇼핑타임이에요

먼저 검색 인기품목을 살펴봅니다.

역시 다들 계란 구입하시구요.

덩달아 우유와 라면도 구입하십니다.

gs프레쉬몰에서

포켓몬빵 판다는 소식

저도 언뜻 들었었는데

역시 5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할인율이 25% 넘는 제품들은

이미 솔드아웃 상황.

정말 발빠르십니다👍👍

그래서 전 뭐시킬까 하다가

백색란 20개가 5,980원이길래

요걸로 골랐어요.

근데 얼마전 CU편의점에서 산

15구짜리 계란도

아직 1개밖에 못먹은건 안자랑

우유도 어제 요거트 만드느냐

거의 다 먹어가고 있어서

서울우유 후레쉬밀크 900ml

같이 주문했어요 :)

그리고 난 분명!!!!

매일 채소와에서

흑임자 콩물 1,000원 담았는데!!!

고새 품절떠서

콩국물 득템에 실패했어요ㅠ ㅠ

무려 1L콩물이었는데ㅠ ㅠ

신에게는 아직 합배송 기회가 남아있으므로

입고알람 걸어놨어요.

알람 울리면 바로

합배송하러 달려갑니다

gs프레쉬몰 합배송 방법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

⬇️⬇️⬇️

 

일단 그래서 콩물 대신

에프에 돌려먹을 단호박 한통 담아서

주문하기로 했어요:)

계란, 우유, 단호박

전체 상품가격 11,100원에

배송비 3,000원이라

총 14,300원인데

+

배송비 무료

+

계란 무료쿠폰, 적립금 할인

먹여서

총 결제금액

6,020원

장보기 완료했어요🎉🎉

요즘 물가 생각하면

진짜 ㅎㄷㄷ한 가격이라

계란 20구 가격에

우유랑 단호박 무료로

득템한 기분이네요:)

gs프레쉬몰

이래서 끊을 수가 없어요👍👍

+

글라이드 신규가입하시고

최대 11,300원

글라이드캐시받고 쇼핑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