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헤이즐모드 첫구매! 헤라스커트 예쁘네요 :-)

by 반짝반짝S2 2016. 11. 21.









얼마전 만났던 친구가 

같이 일하시는 분이 옷을 참 세련되게 잘 입으시는데

헤이즐모드에서 구입한 옷이었다면서 

쇼핑몰을 추천해줬어요.

저는 키가 155cm밖에 안되는 완전 키작녀라

예쁜 옷을 골라보자! 하고 

치마 하나와 상의 두개, 바지 하나, 그리고 보정 언더웨어 하나를 샀는데

14만원 나왔습니다...



전 먹는데는 돈을 상대적으로 덜 아끼지만 ㅋㅋㅋ

물건 사는데는 짠순이라 

제 입장에서는 엄청 과소비라고 생각하고 구입했는데

이 스커트는 꽤 예쁘더라구요.


헤이즐모드 링크입니다.

http://www.haselmode.co.kr/







키가 작은 사람들은 주로 짧은 치마를 많이 입는데

짧은 치마보다는 오히려 긴 치마가 더 키가 커보일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요 치마는 헤이즐모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헤라 sk인데 라인이 너무 예쁘다는 후기를 보고 질렀습니다.

155cm인 저에게는 살짝 긴 느낌이 있지만

나름 우아한(?) 느낌이 난다고 스스로에게 최면을 걸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제 체형이 허리가 약간 얇고 골반이 약간 있긴 하지만

이 치마, 뭔가 체형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바꾸어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헤이즐모드 헤라스커트 후기 보면

앞트임이 있는쪽 바느질이 좀 엉성한지 잘 튿어진다는 말이 있는데

제가 이 치마 3번째 입은날 앞트임쪽이 튿어져서 내일 수선맡길 예정입니다 ㅠㅠㅠㅠ


그런데 이건 옷이 약하다기보다

워낙 몸매를 잡아주는 디자인이다보니

계단 오를때도 좀 옷에 무리가 간다는 느낌이 나요.

저도 차에서 내리다가 튿어졌거든요 ㅠㅠㅠ


디자인 자체가 튿어지기 딱 좋게 되었다고 할 수밖에 없는데

박음질이 여러번가서 좀 더 튼튼하게 만들었어도 좋았겠다 싶습니다.


트임이 있어도 길이가 있어서 야한 느낌(?)이 없어서 좋고,

길이가 있어도 트임이 있어서 시원시원한 맛이 있어서 좋고

좋은 디자인의 치마입니다.

전 앞으로 즐겨입을거 같아요.


헤이즐모드에 이런식으로 잘록한 허리와 골반을 강조하는 디자인의 치마가 많은데

앞으로 자주 애용하게 될거 같아요 :-)




+ [shopping] - 헤이즐모드에서 구입한 헤라스커트 수선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