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테스트굿 추천제품 도착했어요♬

by 반짝반짝S2 2016. 11. 9.


안전한 우체국택배로 도착한
테스트굿 구매제품들!
롯데닷컴에서 산 옷이
CJ 대한통운으로 배송오다가
택배기사님 말없이 문앞에 놓고가셔서
택배가 분실되서 너무 속상한데ㅠ
테스트굿은 독일 직배송인지라 우체국택배를 이용할 수밖에 없을텐데ㅋㅋ
다른 쇼핑몰 판매자분들도 모두 우체국택배로 바꾸셨음 좋겠어요.

쓸데없는 이야기가 길었네요^-^;
지난주 월급받고 눈누난나 지른 치약과 폼클렌징이 도착했어요.
(월급받고 질렀다기에 너무 소소하네 ㅋㅋ)

아조나 치약은 아직 쓰고있는게 남아서 괜찮았는데
벨레다치약은 오랜만이라
도착하자마자 개봉했네요 :-)


로고나 폼클렌징을 아직 개시 못했는데
워낙 평이 좋아서 완전 기대하고있어요.
요거요거도 한번 써보고 사용기 공유할께요.

테스트굿은 추천인제도를 운영중인데요 :-)
테스트굿 아직 가입 안하신 분들은
가입하시면서 추천인 ksypj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