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테스트굿 오랜만에 주문♬

by 반짝반짝S2 2016. 11. 3.


지인짜!
지인짜 오랜만에 테스트굿에서 쇼핑을 했어요.

지난 8월에는 테스트굿어서
피지오겔 AI크림 100ml샀고
지난 5월에는
수영장 다니면서 사용할
페나텐 베이비 영양오일 알로에베라 200ml

그리고 작년 10월에
피지오겔 AI크림 100ml랑
아조나 스토마티쿰 25ml 3세트를 구매했었네요.
저걸 1년전에 사서 아직까지 쓰고 있을줄이야 ㄷㄷㄷ

세개중에 하나는 직장에서 놓고쓰다가 잃어버렸고
(어이가 없어서ㅠ)
하나는 집에서 쓰고있고
하나는 휴대하고 다니면서 쓰고있어요.
아조나 스토마티쿰 콩알만한 치약이 뭐 저리 비싼가 싶으시겠지만
저거 정말 쥐꼬리만큼 짜서 써도 굉장히 화~해서 좋아요 :-)
물론..그렇다고 1년을 꼬박 쓸 수는 없는 양입니다.
저도 저걸 1년쓴건 아니에요ㅋㅋ

피지오겔 AI크림 100ml는
이번이 세번째 재구매입니다.
처음에는 소셜에서 50ml 사서 썼었는데
생각보다 제품이 너무 순하고 좋아서
그 이후로 테스트굿에서 두번샀네요.
피지오겔 AI 쓰기 시작한 이후로는
다른 기초제품 일절 사용하지 않고
이 제품만 쓰고 있어요.
화해 어플에서 유해성분 하나 없는걸로 유명해진만큼
제품이 정말 순해요.
자극 1도 없는 느낌ㅋㅋ
아직 피지오겔 AI 크림 안써보신분께 강력 추천입니다.

페나텐 베이비 영양오일 알로에베라는
음...뭐 유기농 제품이라니까 살짝 비싼 느낌이 있었어도 샀는데
처음에는 에잇ㅠ 그냥 존슨즈 베이비오일 살껄
뭘 독일 직구까지 해서 이걸 샀는 싶었었는데
지금 2/3쯤 썼는데
너무 번들거리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보습력 없는것도 아니고
아주 딱 맘에 들지는 않아도
쓰기에 나쁘지는 않아요 ㅋㅋㅋ
(수영가서는 그냥 이걸로 얼굴에 바르기도 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ㅋㅋ)

이전 구매제품 이야기는 이쯤 해두고ㅋ


오늘 구입한 첫번째 제품은 벨레다 소금치약이에요
원래 아이허브에서 처음 사서 써본 이후로
소금 알갱이가 들어있는 진짜(!) 소금 치약에
사용감도 개운해서 맘에 들었었어요.
다만 사악한 가격이ㅠ
아조나 스토마티쿰과 다르게(그건 워낙 소량을 써서..)
요건 75ml라 오래쓸거같지만 그렇지도 않아요ㅠ
소금 알갱이가 생각보다 커서 뭉텅뭉텅 써지거든요.
뭐 그래서 너무 비싼감이 들어
한동안 사용하지 않았는데
잇몸이 약해진거같아서 소금치약으로 복귀하려고 샀어요.

부모님집에 하나 두고, 저도 하나 쓰려고 두개샀는데
치약 두개에 15,000원 ㅋㅋㅋㅋㅋ
아 울고싶어요ㅠ


두번째는 아조나 스토마티쿰 :-)
요건 뭐 워낙 개운하니 좋아서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어요ㅋ
휴대하기 좋아서 구입하는것도 있구요.
아직 한번도 안써보신분들께 요것도 추천!


마지막으로 구매한건
로고나 유기농 민트 하마멜리스 클렌징폼이에요.
사실 이건 딱히 필요해서 산건 아니고
테스트굿이 3만원 이상 무배인데
아가베시럽을 살까 뭘 사서 무배 가격을 맞춰야하나 하다가
아가베시럽은 설탕보다 달고 뭐 위험하고 어쩌고 해서 포기하고
지금 쓰고있는 클렌징이 쓰기만 하면 자꾸 트러블 올라와서
새로 사야지-하고 있었는데
테스트굿 베스트 상품중에 있길래 그냥 집어들었어요ㅋㅋㅋ
요건 사용해보고 나서 후기 공유할께요ㅋㅋ

테스트굿은 추천인제도를 운영하고 있어요 :-)
처음 가입하실때 추천인 적으시면 적립금을 주던가? 아닌가?ㅋㅋㅋㅋ
혹시 이글 보시고 테스트굿 가입하시는 분은
테스트굿 추천인 ksypj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