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아이허브 천연바세린, 가격은 착한가격 5천원 주고 샀어요 + 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

by 반짝반짝S2 2014. 1. 4.




제가 약국에서 "바세린 주세요" 하고 구입했던 제품은 바세린 미투 제품이었네요 ㅋㅋ

여튼! 석유화학성분인 petroleum(페트롤리움) jelly와 천연바세린이라는 un petroleum multi purpose jelly!

거참 서로 물과 기름처럼 섞일 수 없는 이름을 가진 제품들입니다 ㅋㅋㅋ


제가 바세린에 관심을 갖게 된건 

우연히 바세린을 입술에 바르고 난 후부터였는데요

키엘 립밤, 유리아쥬립밤, 꼬달리 립밤 등 

그 어느 립밤을 써도 금새 건조해지고 가뭄이 일어난 논바닥처럼 쩍쩍 갈라지던 입술이

바로 그 다음날 각질하나 없는 탱탱한 입술로 재탄생했거든요 ㅠㅠㅠㅠㅠㅠ

키엘 립밤도 정제된 페트롤리움 성분이라던데 거참 이상합니다.

키엘 림밤 쓸때도 이렇지는 않았거든요.


겨울이 되면 계속 입술 각질을 뜯는 버릇이 생길정도로 

거칠고 마른 입술이 제 고민이었는데 

바세린 한번 발라주고 나서 요근래 입술에 각질이 생겨서 튼적이 한번도 없었어요.


그런데 그 바세린이 미네랄오일(광물성 오일)이라니!!

유기농 화장품이다, 천연화장품이다 하는 곳들은 

죄다 광물성 오일이 들어가지 않았다고 광고를 하는데

아마 모공도 막아버릴 정도의 강력한 보습효과가

제 갈라지고 마른 입술을 살리는데 1등공신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제가 요 아이허브 천연바세린도 입술에 발라봤는데요,

확실히 바세린이 더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세린 얼굴에 바르지 말고 입술에 양보하세요 ㅋㅋ


(아이허브 천연바세린 구경하러 가기)





요 아이허브 천연바세린은 100g의 넉넉한 용량에 튜브형이라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지저분한 스카치테이프가 붙어온건 안좋음 매우 안좋음

뭔가 찝찝한 마음으로 테이프를 떼어냈어요 ㅠㅠ





그래도 떼어내고 나니 나름 깔끔해지더라구요 ㅋㅋ

요 아이허브 천연바세린은 석유에서 나온 바세린 성분 대신

코코넛 오일, 비즈왁스, 비타민E등이 들어가고

저얼-대 페트롤리움, 파라핀, 미네랄오일, 인공향, 파라벤이 들어가지 않았다고 하네요.

방부제 성분이 들어가지 않았는데 개봉 후 12개월까지 쓸 수 있다고 하네요

아마 비타민E가 천연방부제 역할은 하는 재료라서 그런것 같아요 ㅋㅋ






왼쪽사진이 요 아이허브 천연바세린이구요, 오른쪽 사진이 바세린이에요.

확실히 바세린과 천연바세린이 질감이 완전 똑같은건 아니구요

천연바세린이 아주 사알-짝 더 묽은감이 있어요.

용기에 담겨있을때는 바세린처럼 쫀쫀한 느낌인데

천연바세린이 일반 바세린보다 체온에 더 잘 녹는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천연바세린을 발랐을때 입술이 건조해진건 아니지만 

그래도 느낌상(?) 바세린이 훨씬 더 좋게 느껴졌어요 ㅋㅋ

왠지 입술에는 모공이 없을것 같으므로(아닌가?)

아니면 막혀도 크게 상관없을것 같아서 입술에는 앞으로도 쭉 바세린 쓰기로 했어요 ㅋ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립밤의 절대강자, 최고봉은 바세린입니다 ㅋㅋ





바세린은 좀 많이 짜보니 아까 손등에 발랐을때랑 또 느낌이 다른데요

손으로 슥슥 비비려고 해도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확실히 체온에 더 잘녹아요 ㅋㅋ

바세린은 얼굴에 바를때(사실 발라봤어요 ㅋㅋ 근데 전 얼굴에는 효과 잘 모르겠더라구요. 막 간지럽고;;)

뻑뻑해서 툭툭 치듯이 발랐었는데

아이허브 천연바세린은 손바닥에서 좀 녹이면 얼굴에 쉽게 바를 수 있을것 같았어요.






얼굴에는 나중에 발라보기로 하고 일단 발에 발라봤는데

보습효과 나쁘지 않았어요 ㅋㅋ

100g에 5천원 정말 아름다운 가격인데 천연 성분들만 들어갔다는점!

이게 아이허브 천연바세린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더라구요.

나중에는 얼굴에 발라보고 바세린처럼 간지러웠는지 아닌지 살펴보려구요.

아무리 천연바세린이지만 식물성 오일도 과도하게 바르면 모공을 막을 수 있다고 하니

적당하게 발라보세요!



(아이허브 천연바세린 구경하러 가기)



아! 그리고 아이허브 2014년 1월 프로모션은

지난달과 마찬가지로 60달러 이상 구매시 우체국 택배 무료배송이라고 해요!

사실 제가 주부였음 세제나 건강식품같은거 사면서 60불은 훌쩍 넘겼을것 같은데

저는 60불씩 채울만한게 없더라구요 ㅋㅋ

다음번에 천연바세린이랑 삼부커스 괜찮으면 다시 구매하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