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월급받으면 사고싶은 옷 모아두기♬

by 반짝반짝S2 2016. 11. 29.



즐거운 월급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요즘 쇼핑에 영 인색했던 제가

헤이즐모드에서 예쁜 스커트 사서 주구장창 잘 입고 다니면서

또 갑자기 옷욕심이 막막 생기기 시작하네요.


이번달 월급받으면 사고싶은 옷들,

같이 공유해보고 싶어서

(이기도 하지만 내가 링크만 타고 가서 얼른 사려고)

모아봤어요 :-)

아 얼른 사서 얼른 입어보고 싶은 마음 굴뚝같습니다 +_+

(요즘 운동 하나도 못해서 근육빠지고 살만 늘고있는건 안자랑)




제가 롯데닷컴 L포인트가 한 5만점정도 있어서

롯데닷컴을 기웃기웃해봤는데요

흰색 모직치마 사봐야지 하는 생각을 한번도 해본적 없는데

요 컷 보자마자 바로 다음번 쇼핑은 너야!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저 블루 기본니트도 너무 깔끔한데

흰색 치마 너무너무 예쁘지 않아요?ㅠㅠㅠㅠ

바로 보자마자 월급 들어오면 지를 제품, 

너로 골랐다!!! 싶었는데

니트는 판매자 물품중에 보이는데 

저 치마가 안보이네요 ㅠㅠㅠㅠㅠ

어디가서 저 흰색 모직치마를 사야하나 고민입니다.





롯데닷컴에 une 판매자에게 같이 코디된 제품 

구매할 수 있냐고 질문을 올려놓고

화이트 스커트라고 치니 거의 비슷한 제품이 있긴 있더라구요.

가격도 5만원대로 괜찮고

울 90%에 레이온 10%로 소재도 괜찮고,

전 아마 이 스커트 구매하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 


블루 니트 보러가기 (클릭)

화이트 스커트 보러가기(클릭)




두번째 맘에 든 스커트는 이거에요.

약간 회색빛이 도는 저 오묘한 컬러에 반했어요 ㅋㅋ

레이스 스커트 보러가기(클릭)



원래 헤이즐모드에서

요 레이스 스커트를 보고 나서

레이스 스커트도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어

이걸 살까 아님 다른 스커트를 살까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헤이즐 모드 소피 스커트 보러가기(클릭)


근데 헤이즐 모드 레이스 스커트는 컬러가 좀 애매해서 

흠,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une 레이스 로망 스커트는 

컬러도 딱 맘에 들고 

같이 코디된 니트도 너무맘에 들고 그렇더라구요.

다만 이번에는 코디되 니트가 판매자 제품중에 찾을 수 없는게 함정...


전 패션센스가 영 꽝이라서 

코디되어 있는 상태로 한벌 같이 사야

겨우겨우 맞춰 입을까 말까한 수준이라서

너무 아쉽더라구요 ㅠㅠ

제발 같이 코디된 니트를 판매해서 

같이 구매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요 스커트와 니트!

사실 니트는 크게 맘에 들지는 않는데

역시나 같이 코디할 요량으로 구입할까 하구요 ㅋㅋ

치마는 패턴이 독특해서 맘에 들더라구요+_+

다만 전 좀 스커트 원단이 톡톡해서

안 예쁜살 모두 감춰줄 수 있었음 싶은데

스커트 원단이 약간 얇다는거 같아서 살짝 고민중이에요.


헤이즐모드 윈터 스커트 보러가기(클릭)


요렇게 세가지 니트+스커트 세트중에 

아마 한두개정도 구입하지 않을까 싶어요.

얼른얼른 월급들어와서 

예쁜옷 사고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