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ongKong&Macao_2014

코타이젯타고 마카오-셩완 가던날:-) + 코타이젯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by 반짝반짝S2 2014. 8. 24.




한국에서 홍콩/마카오 가기 전에 페리를 예약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엄청 고민했었어요.

공항에서 마카오 가는 페리는 평일에는 거의 항상 자리가 빈다고 해서 예약하지 않고

마카오에서 홍콩으로 넘어가는 페리는 코타이젯으로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이유는 바로 코타이젯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때문!!


코타이젯은 2014년 12월 31일까지 홍콩-마카오 운행구간 페리 티켓을 미리 e-ticket으로 예약하면

코타이 클래스 티켓을 코타이 퍼스트 티켓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줘요 :-)

미리미리 예약한 덕분에 홍콩<->마카오 구간 모두 페리 이동할때 상위 클래스 좌석을 이용하게 되었어요  

예약하실때 주의사항은 프로모션 적용 받으려면 꼭! 꼭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셔야 해요

(코타이젯 홈페이지 바로가기)


[travel] - 홍콩공항에서 스타페리 터미널을 통해 터보젯 타고 마카오로 바로 넘어가기!





홍콩에도 셩완쪽과 침사추이 쪽에 페리터미널이 2개 있듯이 

마카오에도 홍콩가는 페리터미널이 2개 있어요.

저는 홀리데이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에 투숙했기에 호텔에서 가까운 타이파 페리 터미널에서 페리를 탔어요.

타이파 페리 터미널은 마카오 공항 바로 옆에 붙어있어요 :-)


마카오 본섬쪽에 있는 페리 터미널보다는 작지만 호텔에서 차로 금방 걸려서 이동시간이 짧은게 좋더라구요.

타이파 페리 터미널 이용하는 분들이 아~주아주 많지는 않았지만 터미널 자리에 몇개 안남아있더라구요.

터미널 안쪽에 따로 파티션으로 나뉘어진 곳이 있어 보니 코타이 퍼스트 이상 탑승 고객만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아주아주 짧은 시간이었지만 편하게 앉아서 페리 탑승을 기다릴 수 있었어요.

뭐 먹는거라도 줬음 좋았을텐데 ㅋㅋㅋ








코타이젯도 터보젯과 마찬가지로 코타이젯 퍼스트 승객들이 타는 객실이 2층이었는데요

의자도 폭신하고 넓직넓직하니 좋았는데

우리가 탑승한 자리는 따로 테이블도 있고 엄청나게 좋았답니다+_+

11A, 11B가 따로 테이블이 딸려있는 자리였어요.

따로 요청하시면 이쪽 자리를 주지 않을까 싶어요 :-)






코타이젯은 터보젯에 비해 간단한 스낵이랑 음료만을 제공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가격이 터보젯에 비해 훨씬 저렴하니 패쓰 ㅋㅋ

마카오와 홍콩에서 쿠키, 월병 구입하시는 분들 많으시던데

오오! 저는 구입하지 않았지만 코타이젯에서 나누어준 쿠키를 먹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_+


음료는 무제한(?)인지 스프라이트 받고 나서 맥주로 바꿔달라고 하니 그냥 더 가져다주더라구요.

한시간동안 맥주 한잔 하면서 몽롱-하게 갔어요 ㅋㅋㅋ

터보젯과 코타이젯 크게 차이가 없으니 기왕이면 코타이젯 이용하면서 무료 업그레이드 받으시면 

매우매우 편하게 왕복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




댓글